여행을 떠나요

강남역_전주콩뿌리 콩나물국밥_뜨끈하게 점심으로 딱이야~!

1DingDing 2022. 1. 4. 21:4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한 달 전에 다녀왔는데;;

뒤늦은 포스팅이네요 ㅠㅠ;;


오늘은 무얼 먹을까~!

점심 고르는게 일이네요~라고 생각하지만

먹는 게 참 좋아~

 

오늘은 콩나물 해장국!

콩나물 국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전주콩나물국밥은 강남역이랑 매우 가까이에 있어요~!

다른 분들은 돈까스도 많이 주문해서 드시더라고요~!

 

저는 오징어를좋아하여~ 오징어 콩나물 국밥으로 주문했습니다.

오호? 국밥정식은 국밥+돈까스 한쪽! 

이것도 좋네요 ㅎ

주문한 음식은 정말 빨리 나옵니다!

여윽시~ 

 

직장인은 빠르게 나오는 음식을 좋아라 합니다!

빨리 먹고 쉬자 ;; ㅎ

 

아니 근데;;

 

저기 달걀? 보이시나요?

쌂은 계란이었어요 ㅠ

 

왜죠?

 

왜 때 문 이 죠 ? ㅎㅎㅎㅎㅎㅎ

저렇게 넣어봤는데 ;;

음.

음.

날 달걀 넣어서~ 반숙으로 샤샥 먹는 거보다

맛이 떨어진 느낌 ㅎ

 

그냥 ㅋ 먹는 게 더 맛있을 거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콩나물과~!

파가~ 송송송!

 

그냥 뭐~ 한 끼 맛있게 뚝딱이죠!

옆쪽에 김가루가 있어서~ 이렇게 먹다가 뿌려서

먹었습니다.

 

김치도 함께 먹으니~

국물이 조금씩 붉어집니다. ㅎㅎㅎㅎ

언제나~

먹는 건

순삭! 순삭!

 

이렇게~! 우리는 빠른 점심을 끝내고!

아메리카노와 함께 남은 점심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날씨가 쌀쌀한 요즘,

콩나물 국밥을 점심메뉴로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요?

 

아.... 이 근처 굴국밥 맛나게 하는데 없나?

오늘은 굴국밥 먹고 싶네요 ㅎㅎㅎ

 

이상 딩끝!


서초동 전주 콩 뿌리 콩나물 국밥 _ 강남역 

평일 오전 8시 - 오후 10시

서울 서초구 서운로 13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