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부천시청 맛집] 베트남쌀국수 맛집 미분당~! 혼밥도 좋고, 조용히 식사할수 있는곳! 맛은 기본이죠~!

1DingDing 2021. 11. 28. 18:23
반응형

미분당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친구랑 쌀국수 맛집 미분당에 다녀왔어요.

 

부천시청에도 생긴 지 좀 되었는데,

이제야 가보게 되었어요.

 

11시 20분쯤,

벌써 기다리는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평일에는 사람이 더 많은 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 자리가 생깁니다.)

매장 앞에서~!

키오스크로 먼저 메뉴를 고르고 결제를 합니다.

5분 정도 기다렸나,

 

안쪽으로 들어갔어요!

 

미분당은 누구나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

 

대화는 조용히 하거나,

사실 대화하지 않고 식사하기! 

(옆 사람에게 말소리가 들리지 않도록)

 

이게~ 장점이 될 때가 있긴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혼자서 식사하는 분들도 많이 보입니다.

 

사실 어느 지점에서는 

대화하는 소리를 지속적으로 (조금 강도 있게)

이야기한다는 말도 들었는데요,

 

회사의 철학과 의미는 손님들도 이해하고~

또 그것을 기분 나빠할 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부천시청점은

조용한 대화를 하는 분위기였고,

 

너무 크게 이야기한다 싶으면,

직원분께서 힌트를 주더라고요! 

(옆 단체 분들 조금 시끄럽다 생각하고 있는데.. 바로 말해주심)

이렇게~ 뒤편에

옷을 걸 수 있어서 먹기가 편합니다.

 

온전히 식사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가 좋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소스류도 바로 위에 보이고~

 

저는 칠리소스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ㅋ

 

얼마 전 송내역 쌀국수가 생각나네요.

 

2주에 1번씩은 쌀국수를 선택하는 거 같아요

미분당부천시청

기본적인 양파와~ 단무지, 그리고

덜어 먹을 수 있는 앞접시를 주셨어요.

 

드디어 나온! 나의 쌀국수!

 

오늘 조금 쌀쌀한데~

아주 메뉴 선택 딱이야!

차돌박이 쌀국수입니다.

 

아.. 지금 보니까

양지차돌로 주문할걸 ㅎㅎ

 

그래도 먹는 당시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양도 많고~!

푸짐하고!

 

아참~ 고수를 추가로 달라고 하면,

고수도 주십니다.

 

오늘은 고수 없는 맛으로 먹기로 하고~

신나게 먹습니다.

쌀 국수 집에서 나오는 양파는

왜 이렇게 맛이 있을까요?

 

아삭하고 시원하고~!

오늘도~

반쯤 먹다가 매운 소스를 뿌리고~

나머지를 먹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두 가지 시켜먹는 느낌!

오늘 우리가 3명이 갔는데;;

자리가 연달아 붙는 게 오래 걸려서~

 

2명 1명 앉아서 식사했어요.

 

반대편으로 ㅋ 친구가 보여서

사진을 찍고 보내주었습니다.

 

일본 여행 중에 찍어준 사진 같은 느낌도 나고 ㅎㅎㅎㅎ

 

이렇게~ 즐거운 식사를 끝내고!

주말을 순삭~ 보내버렸습니다.

 

부천시청역 쌀국수~ 그리고 혼밥 찾으신다면, 미분당으로 고고싱~

 

이상 딩끝!


미분당 부천시청점_베트남 음식

매일 11시 - 21시 

3시-5시 휴식시간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 184번 길 28 106호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