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강남역맛집] 카츠8 강남점 ~ 인기가 많아서 ㅠ 기다림 기다림~! 맛도 좋다!

1DingDing 2021. 12. 2. 08: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지하로 연결된, 카츠 8 강남점에 다녀왔습니다~!

아주 깔끔하고 고습스러운 느낌이었어요.

 

결론 : 카츠를 먹었어야 했나?

(왜냐면~ 오늘 주문한 가츠나베도 맛있어서ㅠ 본연의 카츠를 먹어보싶었다)

어쩜 매장이 이렇게 깔끔할까....

고급진 느낌~

테이블마다 앉아서 점심을 기다리는 평일 직장인.

나가면서~! 잠시 자리가 빈

테이블도 슬쩍 찍어본다.

 

우리는 중간 테이블에 앉았다.

카페 같은 느낌의 테이블이었다.

 

우선 메뉴를 살펴보자~

메뉴가 너무 많다 ㅠ ㅎ

 

선택을 잘 못하는 나는

고민을 하다가..

 

날씨가 쌀쌀해서 김치 가츠 나베를 주문! 

동료는 참연아를 주문했다!

메뉴가 너무 많다!

 

그런데, 옆쪽 테이블에 카츠류를 드시는 거 보고!

우아! 역시 카츠를 먹어야 하는구나 한번 더 생각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입장 웨이팅은 없었는데..

 

음식을 주문하고~ 25분 정도 후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주문이 한 번에 몰려~ 양해해 달라는 이야기도~

주문 전에 안내받았다!

오호~ 김치 부추전 같은 느낌의 사진이네 ㅎㅎ

 

그런데~ 자작한 김치와 돈가스가 내입을~

내 속을 따스하게 만들어 주었다!

이건~!

동료가 주문한! 참연아~

참치 연어 아보카도~!

 

굳! 엄청 근 대접 같은데 나왔다!

나는 다시~

나의 음식에 집중하기 시작했다!

 

우아~ 고기가 두툼하고 맛이 좋다!

 

느끼할 때 김치를 살짝 먹으면~느끼함이 사라진다!

고기가 덜 잘리고 큼직하게도 있었지만

식감은 더 좋았다!

 

사실 언제다 그렇듯

기다리는 시간보다!

먹는 시간은 빠르다.

 

그리고 점심시간은 생각보다 더더더더 빨리 흘러갔다.

오늘도 이렇게~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로!

 

하루를 보낸다! ㅎ

 

집에 가면 혼자라 ;;

점심은 나에게 너무 소중해~! ㅎㅎ

다음에 또 와서~! 

돈까스~ 카츠 류를 먹어봐야겠어요!

 

이상 딩끝!


카츠 8 강남점 _강남역 돈까스 맛집

서울시 서초동 1320-10 삼성전자 서초사옥 지하 1층 카츠8

11시 오픈~ 오픈부터 바로 웨이팅이다 ㅠ

대표 카츠 8모둠 1만 8천 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