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판교 맛집! 요즘핫한 닭요리 전문점 송계옥! 판교점도 생겼다! 나도 가봤다~!

1DingDing 2021. 12. 18. 15:5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송계옥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잠실과 성수쪽에 엄청 유명하고~

웨이팅도 길고 긴데~!

 

요즘 지점을 계속 확장하고 있나 봅니다.

 

지점별로 맛이 동일하다는 가정이 있다면,

이런 확장은 환영해~~~ ㅠㅠ 너무 감사한 일입니다.

 

저는 판교점에 다녀왔는데!

오픈 초기라~ 웨이팅이 심하거나 하지 않았어요.

 

문 앞에

송계옥 4호점에 대한 안내도 있네요!

 

오늘은, 

제가 애정 하는 동생이 송계옥 촬영차 가는 거라~

제 돈은 1도 안 들어가고~

종류별로 거의 다 먹어본!

나에겐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 제주도로 이사하기 하루 전 파티의 느낌이랄까? 고마워 잘 먹었어 ㅎㅎ-

송계옥 메뉴판

닭으로 하는 요리는

맛이 없을 수가 없지 않을까요?

 

네네! ㅋ 닭은 사랑 입니 닭!

 

분위기 좋은 고급 레스토랑 같은데~

메뉴는 닭! 한국적이면서도 이국적인 그런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한쪽엔 이렇게 닭을 초벌 하는 곳이 있어~

투명 유리로 되어 있는 공간이라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아참! 의자 칭찬해!!

 

보통 물건 보관하는 의자는 투박한데!

이곳은! 아주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의자였습니다.

의자에 뚜껑이 딱! 열리는 거 있죠?

편안한데 기능도 좋고!

 

고객을 생각한 마음도 이런 곳에서 느끼는 딩딩입니다.

판교~~!

한 7년 전~ 판교가 처음 발전할 그 시절~

덩그러니 있던 건물로 출퇴근하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오랜만에 다시오니, 너무 정감 있어요!

출근하는 느낌적 느낌~!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제부터 군침 가득! 송계옥을 저도 느껴봅니다.

송계옥 대표 메뉴~ 닭구이 모둠입니다!

아주아주 닭 친구의 다양한 부위가 들어 있었어요!

 

한판 나오는데~ 다시 보는 지금도 군침이 ~~! 

오늘 제가 먹을 ㅋㅋ

송계옥 대표 메뉴 들~!

 

주문은 동생이 알아서 착착착 주문했어요!

나에게 찾아온 먹방! 먹부림~

 

제가 느낀 건!

오호~ 사진 찍는데 사진이 다 잘 나온다~~!! ㅎ

 

오호호~ 정말 푸짐해 보인다!

 

오호호~ 누구든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다! 였습니다.

이렇게~ 한판 가득 한 번에 먹기!

배가 너무 고파서~

또~ 한판에 다 넣는 게 ㅋ 더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한 번에 다 넣었어요.

 

직원분이 구워주시는데;; 

너무 친절합니다.

 

나중에는 저희는 따로 알아서 먹겠다고 했지만,

아마도 교육받은 직원분이니

첫 방문이라면~ 직원분의 손길에 ㅋ 의지하는 게

더 맛있는 식사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크크크크! 하이볼~~

물론 저는 ㅋㅋ 알코올 쓰 x x ~~~ 라서

향을 느끼며 분위기를 마셨습니다.

 

아참! 중간에 야채 모둠 구이 추가!

꽈리고추? 넘나 매콤!~

 

매운 거 좋아하는데~ 아주 딱입니다!

야채를 추가하니,

더 풍성해졌네요.

 

우리 둘이 먹는데~ 이렇게 많이 ㅋㅋㅋ ㅎㅎ

(다시 한번 행복)

우동과 비빔면!

우동에또 닭 친구가 있는데요!

닭은 작게 먹기 좋은 크기로 있어요!

 

점심시간에 우동이나, 비밈국수만 먹어도 좋을 듯했지만

(그런데 ㅠ 송계옥 판교점은 점심 이후 오픈이다 ㅠㅠ) - 나중에 바뀌려나? 

주먹밥과, 닭구이를 비빔면과 함께 먹먹!

정말 배부르게 먹고 왔는데.....

이렇게~ 소스류? 장류? 가 준비되어 있거든요~

조금씩 덜어서!

취향에 맞게 드시면, 더 꿀맛!

 

저는 다진 고추를 아주 많이 먹은 기억이 ㅋㅋ

볶음밥도 먹고~

내가 좋아하는 된장찌개도 먹고!

된찌는 조금 달달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무엇이 달달했던 것일까....

(조금 덜 달달한 게 전 더 좋았지만)

아주~ 배불 배불~

행복한 먹 타임이었습니다.

 

기존 오픈했던 송계옥은!

너무 유명해서~ 웨이팅도 길고~ 엄두도 못 내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로~ 그 맛을 경험하다니,

다시 한번 감사인사를! ㅎㅎ

신나게 먹고~ 집에 가려니,

주변에 테이블에 사람들이 가득! 

 

삼평동 찐 맛집 인정입니다.

 


닭구이, 닭요리 전문

송계옥 판교점 

운영시간 :

요즘 거리두기로 운영시간은 직접 확인해보시는 게

주말 : 15시 오픈 - 23시 마감 (마지막 주문 22시)

평일 : 17시 오픈 - 23시 마감 (마지막 주문 22시)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92번 길 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