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교대역_평양냉면 전문점 서관면옥 점심시간 방문기!

1DingDing 2022. 1. 14. 17:27
반응형

오늘은~ 점심을 평냉을 먹기로 했다.

서관면옥~

 

지나가다 봤는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오늘 갔다! (하 이것도 3주는 된 거 같다 ㅠ)

아니 또 밀려 4주가 넘었다 ;;

100% 제주산 메밀~! 

(이때도 제주 ㅋㅋ)

평양냉면 전문점인데~!

블루리본이 딱딱딱딱 ㅎㅎ

서관 면옥은 브랜딩이 참 잘 되는 곳 같았다.

누가 읽겠어~ 할 수도 있지만,

나는 천천히 읽었다.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진다.

맛있게 먹는 법! 까지 ㅎ 잘 읽어 본 후 ㅎ

주문한 음식을 기다렸다!

 

사실 이날 조금 추운 거 같았는데 ㅎ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은 평양냉면~!

 

난 함흥도 좋고 평양도 좋다!

이날 같이 간 후배가 ㅋ

평냉은 처음이라며 ㅋㅋㅋ

 

그래서 우린 그 후배에게 비빔을 추천했다.

크하~~ 사진으로 보는 지금도 너무 맛나 보인다.

 

여성 고객을 위한 머리끈도 준비되어 있는 세심함

후식으로 나오는 귤~!

제주도를 또 한 번 떠오르게 한다 ㅎ

만두!

아참~ 만두가 정말 알차고 맛이 있었다!

심심한 이 느낌~

면도 부드럽고~! 

 

뭐랄까~

쫄깃이라고 하다가 뚝뚝이라고 하다가~

그 어딘가 중간쯤~~

태바시 다시마초 

이거 비싼 거라고 하던데 ;;

 

사실 난 잘 모르겠지만

좋은 거라고 ㅎㅎ 비싼 거라고~ 주부인 직원분이 말해주었다.

점심시간은 언제나 순삭!

 

이때만 해도, 강남으로 출근하던 내가~

지금은 제주도라니.... ㅎㅎ

 

사실 나는 어디에 있든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감을 느낀다!

이때도~! 너무 행복했고,

지금의 나도 너무 행복하다.

 

각자의 자리에서~ 파이팅!

즐거움을 응원한다!

교대역! 평양냉면! 서관 면옥!

 

또 가고 싶다!

 

이상 끝!


서관면옥 교대본점 _평양냉면

운영시간 :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20분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오후 5시)

서관면상 점심특선은 한정 메뉴라;; 저 때 11시 50분에 갔는데  이미 종료 ㅠ 아쉬웠다.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56번 길 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