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부천] 역곡 누룽지 백숙 전문점 낙원 가든! 가족끼리 든든하게 먹고 왔다!

1DingDing 2022. 1. 22. 13:06
반응형

오랜만에 가족끼리 뭐 먹지?

고민하다! 누룽지 백숙이 생각났다.

 

사실 나는 누릉지 백숙 1등은 백운호수 근처라고 생각한다.

(사람마다 느끼는 게 다르니까 ㅎ)

 

부천 역곡 낙원 가든은 두 번째 방문이다!

지난번에 엄청나게 긍정적 느낌은 없었는지 ㅎㅎ

엄마가 거기 가봤잖아!

했는데 ㅋㅋ

 

나와 동생은 언제요???

 

주차장 입구를 가니 생각났다..

아 여기 와봤구나 ㅎㅎ

생생정보 생방송투데이~!

방송에 소개된 이력도 있나 보다! ㅎ

 

주변에 좋은 건물들이 막 들어서고~

역사가(?) 오래되어 보이긴 한다 ㅎ

오리백숙과

닭백숙을 하는데;

난 오리보다 닭이 더 좋더라~ ㅎ

 

방문 30분 전쯤 미리 전화하여 주문해서 그런지,

음식은 빠르게 나왔다!

 

기다리기 불편하신 분들은 미리 전화주문을 추천해 본다.

누룽지는 추가로 1만 원!

육수를 추가해서 먹으면 꿀맛!

 

누룽지 좋아하니까능~~~ ㅎㅎ

반찬은 깔끔!

김치도 맛있고~! ㅎ

오늘의 주인공!

누릉지 닭백숙이 등장했다!

3명에서 배가 부르게~~ 먹고 나왔으니,

만약 4인 가족이라면, 누릉지 1개 추가하거나, 다른 서브 메뉴를 먹으면 될듯하다.

이렇게~ 먹다가~

육수를 붓고~ 자작자작 먹으면 더 맛이 좋아진다!

닭이 참 크네~~ ㅎㅎ

 

언제나 그러하듯!

먹는 데는 정말 순삭입니다.

 

누룽지의 바삭함이 육수를 만나 겉바속촉으로 바뀌고~! ㅎ

닭은 쫄깃하고~! 

오늘도 이렇게~!

부천에서 맛있는 한 끼! 했습니다.

 

나올 때 보니~!

요리에 필요한 건강한(?) ㅋ 한약 느낌의 ㅋㅋ 

친구들이 통에 담겨 있더라고요~!

부천에서 누룽지 백숙! 검색 중이라면~

여기 낙원 가든도 가보시길 ~~ ㅎㅎ

예전에 여우고개? 하우고개? 쪽 보다는 여기가 더 좋았습니다.


032-346-1188 

낙원 가든_닭 누룽지 5만 원!  그냥 닭백숙도 있어요~

삼계탕 12,000원

운영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경기 부천시 역곡로 73번 길 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