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부천카페] 부천 시청역 감성카페 발바닥! valvadak! 댕댕이 생각나네~

1DingDing 2021. 11. 24. 07: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부천시청역, 현대백화점 주변 개인 감성 카페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화양연화 카페와 가까이에 있는데요,

 

요기도 가보고 싶었는데,

혼자서는 용기가 안 나서 ㅎ

망설이다~ 

 

이번 모임 때 2차로~ 가보게 되었습니다.

발바닥

생긴지는 좀 된 거 같아요!~

처음에 봤을 때 흰색이 아주 쨍하고 깔끔했는데~

 

지금은 시간의 흐름이 느껴집니다.

 

오늘은 날씨가 또 흐릿해서 더 그런 거 같아요.

아하~

발바닥 커피는 반려견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강아지 발바닥을 콘셉트로 했다고 하네요~! ㅎ

안쪽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사진 찍기도 참 좋고요~!

 

중간엔 식물들도 있어서~! 편안한 분위기도 느껴집니다.

우리는 4명!

죄송하게도~ 각자 취향이 달라

4개의 음료가 주문되었습니다.

 

저는 아인슈페너~! 친구들은 아포가토, 밀크티, 그리고 시그니처 선인장라떼~!

아인슈페너 크림폼 위에~ 발바닥 도장이 쾅!

얼음컵은 동물의 발 모양의 컵이고~!

 

또 그 속에 얼음이 발바닥 모양이었습니다.

귀엽네요~ ㅎㅎ

발바닥 얼음

이렇게~! ㅎㅎ

 

콘셉트가 통일되어 있어서~ 신선했어요!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아기자기한 디저트들,

저는 사진을 잘 못 찍었지만,

여러분은 매우 잘 찍을 수 있을거예요~ ㅎ

이제 그만 사진 찍고~

먹을 시간!

 

발바닥이 금방 사라져 버렸습니다.

물론~ 먹는 건 순삭!

수다는 이어지고~!

 

이렇게 가장 빠른 연말 모임 만찌웅동 모임이~! 종료되었습니다.

 

매일 비슷한 일상 속에 같은 마음의 친구들이 잠시 모여 이야기를 하는 시간~

너무 소듕해~!

 


발바닥 커피_부천시청역 카페

매일 12:00 - 22:00

월 2회 휴무 (카페 인스타 별도 공지)

http://www.instagram.com/valvadak.coffee

경기 부천시 석천로 184번 길 16

주차장은 없음, 공영주차장이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