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던킨라이브 강남역! 차별화 매장! 특별했던 던킨도너츠 강남역!

1DingDing 2021. 11. 19. 22: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을 지나다가~!

오? 던킨 라이브? 그건 뭐지~

 

지나 만 다녔는데,

출출해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잠시 샤샤삭!

 

던킨도너츠 매장인데 엄청 넓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종류도 참 많았던 도넛들!

 

아 결론은 맛도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외관이 화려해요!

 

이날 날씨가 별로 좋지 않았는데;

색감이 좀 누런색이네요!

 

입구에 때마침! 던킨도너츠 할인행사!

오호호 주로 쓰는 카드가 국민카드인데~!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3천 원을 할인해 준데요!

 

이런 이벤트나 행사는 감사합니다!

도넛의 종류가 참 많았어요!

 

처음 보는 도넛도 가득!

자이언트 아트베어~ ㅎㅎ 엄청 큰 도넛이네요!

 

이런 건 생일 때 ㅋ 좋을 거 같아요!

오늘은 눈으로 구경만 했습니다.

알록달록한 도넛~!

색감이 아주 쨍한 게~ 기분이 좋아지네요.

 

달달한 거 먹으면, 너무 기분 좋아!

다른 매장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종류의 도넛이 많이 있었어요.

 

강남 쪽에서 던킨을 가시려거든!

라이브 매장으로 가봄을 추천해 봅니다.

내 맘 데로 구성하는

패키지 세트도 있네요~! 

신선한 샐러드 종류도 있고~!

요즘 이런 게 유행이긴 하죠~ 인기도 많고!

 

한쪽에서 이렇게 도넛을 만들고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먹고 싶은걸 빠르게 고르고~!

 

아까 봤던! 할인도 받고!

 

바로 사무실에서~~

하나씩 나누어 먹었습니다.

 

역시 달달함은 좋아~~~

던킨 라이브는, 다른 매장보다 가격이 비싼가?

 

던킨에 너무 오랜만에 와서 잘 모르겠습니다.

 

메뉴사진을 살포시 공유해 놓아요~

다음에 또 올게~ 안녕! ㅎ

던킨 라이브는 강남역 6번 출구에 딱! 있습니다.

던킨 라이브는 매장이 참 규모가 크다!

다른 매장에 비해 종류가 많은 거 같다!

그리고 음.... 배고파서 그런지 ㅋ 맛도 좋았다.

 

이상

딩끝!

 

너무 오랜만에 글을 써봐요 ㅠㅠ

 

참,,,

저 어제 코로나19 얀센 부스터 샷 접종했는데..... 

열이 38도 ;; 너무나 아픈 시간을 잠시 보내고~! 참던 약 먹고!

글을 써봅니다.

 

한동안 오류로 글을 못써서 죄송했어요.

 


던킨 라이브 강남 _도넛

운영시간 07:00 - 새벽 00:00

(일요일 23시 영업 종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73

주차는 기본 30분 2천 원 추가 10분에 1천 원!

역시 강남은 대중교통으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