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교대역카페 분위기도 맛도 좋은 카페 비스트로 8818 wow! 좋다!

1DingDing 2021. 11. 11. 07: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 가자! 딩딩입니다.

 

오늘도 교대역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못 가본 카페를 가봤습니다.

 

지난번 갔던, 오리츠 커피 바로 근처입니다.

2021.11.08 - [여행을 떠나요] - 교대역 깔끔한 오리츠커피 , 커피맛은... 다음에 아메리카노로 다시먹어보는걸로...[아쉬움 한샷]

 

교대역 깔끔한 오리츠커피 , 커피맛은... 다음에 아메리카노로 다시먹어보는걸로...[아쉬움 한샷]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가자 딩딩입니다. 강남역 인근으로 출퇴근 한 이후~ 교대역 그리고, 강남역 주변으로 맛집과 카페를 가는데요~ 얼마 전 지나다 인테리어가 참 멋진! 오리츠커피~! 를 가

1dingding.tistory.com

 

이쪽에 카페들이 참 많아서~

한동안은 식사하고 다양하게 가볼 거 같아요.

8818

오늘은 비가 오는데;;

금방 비가 그칠 줄 알고~

우선을 들고 나오지 않았어요 ㅠㅠ

 

결국 아주 조금씩 옷이 ㅋㅋ

미안해요 동료님들

안쪽으로 들어가니~

큰 테이블이 눈에 띄었습니다.

 

고급스러워 보이는,

기둥을 감싸고 있는 테이블~!!

 

우선 음료를 주문해 봅니다.

 

시그니처 메뉴를 하고 싶었지만,

아메리카노 먼저!

음.. 메뉴를 찍고 있는데;

동료분이 ㅋㅋ 장난을 ;;

 

오늘은 동료분이 커피를 사주신다고 합니다.

우앗! 감사 하모니카~~~ ㅎㅎ

 

주문을 하고

살짝 매장을 둘러봅니다.

디저트도 맛이 있어 보이고,

무엇보다

주류도 판매하네요?

 

아마도 식사가 될만한 음식도 있기에~!

브런치도 좋고~ 저녁도 좋을 거 같아요.

 

와인도 한잔하며, 분위기를 내기에 좋을거 같네요.

세상 깔끔한 인테리어~!

 

조금 어둡긴 한데;

이게 고급스러운 어두움입니다.

커피를 제조하는 모습도 

전문적인 느낌!

 

점심시간인데 크게 붐비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어른들이 더 많더라고요~! 

(아마도 조용. 해서 그런 거 같아요)

밥을 바로 먹고 와서~

디저트 주문은 잠시 참기로 하고!

 

다음에 저 레몬 파운드를 입속에 경험하기로 ㅎㅎ

케이크 종류도 있네요~!

 

물론!

 

맛은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오늘도 그 이야기를 했어요

조만간 교대 쪽에서 밥 먹고!

 

저기서 디저트 랑 음료 마셔보자고~

커피등장!

커피 등장~!

 

비가 언제 그칠까요?

 

다시 걸어갈 생각 하니 아주 조금 막막합니다.

 

강남역에서 교대역 한정거장이라

걷는 거 좋아하지만,

 

비가 올 땐

이야기가 좀 달라지더라고요~

지하도 있었네요? 

식사할 때는 지하에도 가봐야겠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교대에 있는 아주 멋지고 깔끔했던

비스트로 8818 카페 이야기였습니다.

 

주변에 커피가 생각난다면 한번 가보세요~! ㅎ

이상 딩끝!


비스트로 8818 _교대역 카페/레스토랑/브런치

아메리카노 4,500원

운영시간

카페 오전 11시 30분 - 오후 8시 (마지막 주문 오후 7시)

런치 오전 11시 30분 - 오후 3시 (30분 전 마지막 주문)

평일 오후 5시 ~ 오후 10시 BAR (30분 전 마지막 주문)

평일 오후 6시 ~ 오후 11시 BISTRO (1시간 전 마지막 주문)

주말 BAR/LUNCH/BISTRO 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