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오토 닭강정, 오토 김밥! 교대역 점심 배달로도 최고! 김밥이 묘해~ 닭강정은 최고!

1DingDing 2021. 11. 9. 07:41
반응형

교대역에서 점심으로 뭐 먹지?

 

교대역 배달음식 뭐 먹지? 고민이라면

오토 닭강정 한번 드셔 보세요~! ㅎㅎ

 

우리는 점심으로 선택!

김밥을 먹기로 하고~ 들어가 봤습니다.

야외 테라스가 좋네요~!

김밥집 같지 않은 느낌적인 느낌;;

 

이영자 누나의 김밥 ㅎ

밖에 지나다니다 현수막만 봤는데..

오늘 드디어 경험을 해봅니다.

매장은 아주 깔끔합니다.

 

현금은 직접 계산이지만,

카드는 키오스크 이용!

저는 고추냉이 김밥을 주문했고,

컵라면 작은 거 추가했습니다.

 

동료분은 오토 + 닭강정 세트! (오호 이거 이조합 선택 굳)

편의점에 온 거 같은 느낌도 들고~!

고속도로 휴게소 매점 같은 느낌도 듭니다.

뉴욕타임스에 소개된 김밥집이라니 ㅎㅎ

신기하네요~! 

조금 기다리니 드디어!

김밥이 나왔습니다.

 

밥의 양보다 야채 가득! 건강한 김밥 스타일입니다.

컵라면에 물도 넣고~!

기다리는 시간은 행복해~~!!

김밥 참 큼직하고~ 푸짐합니다.

 

맛을 설명하고 싶은데;;;

어떤 설명을 해야 할지;; ㅋㅋ

 

코찡큿 살짝 와사비 맛과~!

신선한 채소의 느낌이라~~ ㅎㅎ

닭강정 정말 최고였어요!

닭 껍질이 아주 바삭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함께 나온 청량고추가 굳!

언제나 그렇듯~

먹는 건 순삭!

 

이렇게 우리의 소중한 점심시간이 끝나갑니다.

 

교대역~ 가벼운 점심을 생각한다면~

오토 닭강정으로 가보세요 ㅎㅎ

요즘 참~

하루하루가 빠르게 지나갑니다.

 

시간아 멈추어다오~!!!

이제 곧 있으면 또 한 살 먹는다고요 ㅠㅠ

 

아하~ 이 오토 김밥집은 가게를 이전한 거였군요!

어쩐지 깔끔하더라고요~


오토김밥서초점 _ 김밥, 닭강정 맛집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22길 90 1층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오후 3시-오후 4시 재료 준비)

토요일 오후 3시까지

일요일 쉼

고추냉이 김밥 달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