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송내역맛집_쌀쌀한 날씨에 미당에서 쌀국수 한사발 뚝딱!

1DingDing 2021. 11. 12. 17:4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퇴근하고~! 부천에서 친구를 만났어요.

 

가볍게 저녁을 먹기로 해서,

자주 가보지 않은 곳으로 다가. 쌀국수 선택!

 

송내역에서 가본 쌀국수 집이 있지만,

미당은 처음입니다.

 

보통 둘리거리를 자주 가는데,

오늘은 그 반대쪽이네요.

7시쯤 되어서 그런지, 북적임은 없었어요.

 

점심시간에는 많이 붐빌 거 같았습니다.

 

우선, 저는 처음 왔으니 기본으로 선택!

양지 차돌박이 보통으로 주문했고,

 

친구는 해물 쌀국수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해물 쌀국수는 매운 사천도 있네요.

캬~! 좋다.

 

국물 한번 먹고~

몸이 뜨끈~

아주 좋습니다.

친구의 해물 쌀국수!

 

친구가 먹고,

평가를 해봤는데.

 

역시 쌀국수는 기본으로 해야 하나 봐.

라고 하더라고요

 

해산물이 있어서 좋은데..

우리가 생각했던 그런 쌀국수! 현지 쌀국수의 느낌이

덜한 거 같다고 ㅎㅎ

(아하 그럴 수도 있겠다..)

양파 절인 거 너무 좋아~~ ㅎㅎ

 

따로 먹게 덜고,

쌀국수에도 추가로 첨벙~ 담그고!

 

자 이제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를 하기 전에..

 

소스를 따로 덜어 봅니다.

(매운 거 저거 소스 사랑해~~)

보통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저는 보통만 먹어도 배가 아주 부를 것 같습니다.

짜조도 하나 주문해서~!

2p 나와서~

 

한 개씩 나눠 먹었습니다.

따뜻하고~ 너무 좋아!

 

크 매운 고추와 함께 있는 소스도 또 좋아 좋아.

 

스프링롤은 품절 ㅠ 다 판매되었다고 해서~! 못 시켰어요.

(두 개 비슷한데,, 뭐가 다를까요)

 

안에 들어가는 재료가 다른 거 같았습니다.

저는 쌀국수 먹을 때,

그냥 반쯤 먹다가,

 

반 남으면 ㅋ

이렇게 매운 소스를 추가해서~

 

나머지를 먹습니다. ㅎ

아주 아주 

두 개 시켜 먹는 느낌적인 느낌~!

 

쌀국수 너무 좋아 ㅠ

짜조도 먹어보고요~! ㅎ

 

이렇게 먹는 데는 순삭!

 

아주 빠른 시간에 흡입합니다.

우리가 조금 늦게 들어가서~

거의 마지막 손님이네요!

 

점심에~ 혼밥 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는 테이블이라 좋은 거 같아요.

 

송내역에서 혼밥 하실 분들은,

미당에서 쌀국수 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

오늘도 이렇게~!

즐겁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요.

 

이상 딩끝!

 


미당 _ 송내 베트남 음식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30분

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일요일 쉼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 74번 길 22 103호

경기 부천시 상동 456 103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