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교대역 점심식사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았다. 명동손국수! 다른것도 다 먹어보고싶다! (다양한 메뉴)

1DingDing 2021. 11. 4. 07: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강남역과 교대역 사이쯤~
그렇지만 교대역에서 더 가까운~!
1번출구 근처~
명동손국수 에 가봤어요!

결론은 종류가 참 많은데,
사람도 많고! 점심식사로 아주 딱이었습니다.
(다른메뉴도 돌아가며 먹어보려고요~)

건물은 신식인데~
오래된 식당이라고 해요~!
그래서 지역주민들도 많이가고, 직장인도 직장인이지만
어르신들도 많이 오는거 같았습니다.

메뉴 종류가 참 다양해요~!
김밥천...* 인줄 알았는데;; ㅎㅎ
맛이!! 오호 괜찮았습니다.

주방은 분주하고!~ ㅎ
지금은 점심시간이고!

웨이팅이 가볍게 있었는데;;
금방금방 먹으니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기본 반찬 등장!

저는~ 오늘 고기와 매콤함이 생각나!
돌제육덮밥을 주문했어요!

오호 ~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먹는 그런느낌적인 느낌!

1인 하나씩 이렇게 나오니까 더 좋습니다.
깔끔하고~! ㅎ
푸짐해 보이고~!

다른 동료분들은 닭 볶음탕을 주문했어요!

아니, 8천원이었는데 생각보다 멋지게 나왔어요.
맛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난 매콤한게 좋아!
붉고 붉고 식욕 뿜뿜!

김치를 보니~
국수에 먹으면 정말 맛이 좋을것 같았어요.

강남역이나, 교대 점심식사 고민하시는분은!
여기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닭볶음탕도~! 아주 좋아 보였어요.

오늘도 아주 맛있게~!
그리고 알차게 점심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침에 일찍 오픈하는걸로 보아 아침식사 하기에도 참 좋은거 같았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딩끝!


명동손국수 본점_국수 한식

운영시간 매일 오전 6시30분 - 오후8시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22길 63 대은빌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