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강남맛집 여기가 최고! 분위기도 잡고 맛도 잡고 낙원타코 강남역점! 근데 파스타가 정말 더 맛있었다!

1DingDing 2021. 10. 31. 16:18
반응형

오늘은 뭘 먹는담~!

오늘 점심은 낙원 타고입니다.

 

평소에 가보고 싶었는데

함께 일하는 동료가 타코 먹을까요? 

라고 해서~ 바로 콜!

낙원타고 강남역

11시 30분 오픈인데~!

오픈 시간에 딱! 맞춰온 우리들 ㅋ

먹는 거에 진심인 편~!

 

12시에 나오면, 사람들이 너무나 많아서~

우리는 점심시간이 11시 30분부터 하는 편~ 

인테리어 고급지고요~!

가볍게 타고 먹어도 좋지만,

혹시 강남역에서 데이트나 소개팅하는데~!

장소를 선택하시는 분이라고 해도~ 좋은 선택인 거 같습니다.

 

아참, 타코는 먹기가 불편할 수도 있으니~!

싸 먹는 걸로 ㅋㅋ 주문해 보세요~!

이렇게~ 

저는 개인적으로 맥날에~

스낵랩 스타일~ ㅎ

 

오랜만에 느껴지는 꿉꿉똥냥 맛있는 느낌입니다.

돌돌 말아서 앙~ 하고 먹기!

배가 고파서 후딱 먹기! ㅋ

아니 근데~!

저는 사실 스파게티가 정말 맛있었어요!

이거 매콤하면서 살짝 느끼함이 있는 ㅋ

이번 주 최고는 바로 너다!

메뉴판을 다시 보는데 ;;

너 이름이 뭐였니 ;;

다시 먹고 또 먹고 싶네요!

점심시간은 왜 이렇게 빠르게 흐르는지;;

후딱 먹고 나가는데!

이날이 그날입니다.

 

kt 전산장애! ㅎㅎ

 

옴 메야 ㅋㅋ

 

이렇게 우리는 통신의 노예가 되어가고~

다행히 오류는 짧았지만,

잠시 멈춤 을 느꼈습니다.

낙원 타코는 참 맛이 좋은데~

누군가에게는 양이 적다 라고 느껴질 수도 있어요!

그래도 괜찮습니다.

주변엔 또 다른 맛있음이 가득하니까요! ㅎ

 

디저트로~! 

무지에 있는 밀도에서~

빵 조금 ㅋ 골라서~ 사무실에서! 2차 점심을 했습니다.

이렇게~ 10월도 끝이 났네요.

어떻게 하루하루 보냈는지, 하루하루 또 너무 빨리 갑니다.

 

주말은 더 순삭!

 

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낙원 타코 강남역점_강남 멕시코, 남미 음식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3길 9

운영시간 : 매일 11시 30분 - 22시 (마지막 주문 21시)

대창 들어간 파스타는 매진이었다 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