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홍성시장맛집_50년전통의 식당~! 한우국밥이 단돈 5천원~ 맛은 1만원 안부럽다!! ㅎ

1DingDing 2021. 10. 25. 09: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성 맛집! ㅎ

아주 가격 저렴하고, 정말 맛있었던! 국밥집 이야기입니다.

홍성 전통시장에는 국밥골목이라 해도 될 만큼

국밥집이 너무 많습니다.

 

사실 가장 인기 많은 곳은 홍흥집;;

홍흥집에 아니,,, 3시도 안되었는데 영업 종료 재료 소진 이래요ㅠ

그래서~ 그다음으로 홍성 집! 소머리국밥으로 갔습니다.

아이코~ 너무 급했나 ;;

사진은 어둡고 흔들렸네요 죄송합니다~

정말 착한 가격입니다.

매장은 작은데요~

야외에 테이블을 놓으셔서 야외에서 먹는 맛도 있습니다.

 

우리는 등산을 하고 간 터라 ㅎㅎ

편하게 앉고 싶어서~

안쪽에 앉았어요.

메뉴 옆으로 찍기 ;;

국내산 한우 소머리국밥이 5천 원~!

소머리 국수 역시 국내산 3천 원~!

소머리 수육! 크하~ 한우 1만 원입니다.

 

2시 30분쯤이었는데; 재료 소진으로 저희가 마지막 손님!

 

우선 정말 쫄깃 탱탱하고 수육이 맛이 최고였습니다.

저는 술을 못하지만~

친구들은 바로!! 지역 막걸리 홍주 생막걸리 주문!

아주 맛나게 먹더라고요~! ㅎㅎ

오늘은 제가 ㅠ 

정신이 없는지; 집에 와서 보니

멀쩡한 사진이 몇 없네요.

음식이 색이 모두 쨍해요~!

맛도 참 좋고요!

저 파와 고추 있는 장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ㅎ

신기한 거~ 새우젓! 탱글탱글~! 정말 최고!

오면서 주변에 새우젓 광고판을 많이 봤는데!

왜 보였는지 알 거 같았어요.

5천 원 국밥 등장!

5천 원이라고 섭섭하지 않습니다.

정말 가성비 최고!

맛도 최고예요~!

 

본연에 충실한 국밥 느낌~! 

안에 고기도~ 섭섭하지 않게 들어있었습니다.

2천 원 추가하면 특인데!

 

보통도 만족스럽습니다.

다시 여러 번 봤어요. 

원산지 표시를... 정말 한우가 맞을까?

 

친구들이 ㅋㅋ 홍성은 인심도 좋고~! 물가가 저렴하다고 ㅎㅎ

(사실 전 대학교를 홍성에서..... ㅎㅎ )

흐미~ 그래도 국밥 사진은

참 맛있어 보이게 잘 찍혔네요!

 

딱 보이는 그런 맛입니다.

완젼! ㅎㅎ 깨끗하게 클리어~!

정말 등산 갔다 와서 먹어서 그런지 ㅋㅋ

엄청나게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오서산 등산 후! 서울 올라올 때~!

들려보시면 추천!

 

홍성에서 맛있는 국밥 찾는다면 추천입니다.

이상~ 주말이 너무 빨리 지나가 속상한 1인 ㅋ

여기서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홍성 집 _ 국수, 국밥

충남 홍성군 홍성읍 대교리 402-7

운영시간 오전 7시 - 오후 8시

라고 되어 있지만 3시쯤 재료 소진 ;;

가시기 전에 전화하고 가보세요~!

041-632-0723

ㅠㅠ 홍성 집 한우 소머리국밥 지도가 안 나와서~ 

홍성 전통시장으로~표시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