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신중동역카페] 부천 엔티크 최고봉 브런치 카페 아가페~ 입구가 조금 부담스럽지만! 편안한 카페 였어요! 당당히 들어가세요!!

1DingDing 2021. 10. 22. 19:23
반응형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즐거운 주말!
집 근처 롯데백화점 중동 먹자골목에~!
엄청난 엔틱한인테리어의 카페를 발견하여, 직접 가보기로 했습니다.

아가페 카페는 이렇게~!
그린타운 아파트 길 건너~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런 도시 느낌의 상가건물에~!
상상도 못 할만한 인테리어가 있다는 게 ㅎㅎ
이게 일탈이구나 싶었습니다.

A.gape ~
앞쪽에는 이렇게~ 초록 초록합니다.
숲에 놀러 온 듯한 느낌의 입구예요~!

이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여기에서 브런치나 커피를 즐겨도 운치가 있을 거 같아요.
그런데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진 ㅠ
저는 엔틱 감성이 좋아서 ㅎ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입구에 이렇게~
브런치 위주의 메뉴판이 있어서
어~ 나 커피랑, 디저트 먹을 건데....라는 생각에
조금 주춤했어요.

그런데, 커피와 구움 과자류만 주문해도!
너무 좋은 공간이었어요.

(저만 스스로 눈치를 받았지 뭐예요)

음료 메뉴 살포시 보고,
내부 인테리어 구경하겠습니다.

저는 오늘 에그타르트와 휘낭시에~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잠시 메뉴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면서
인테리어 구경을~

아니 사장님께서 젊은 분이시던데!
이런 감성이 아주 굳굳~! ㅎ

밖에는 빌딩과 신식 건물인데,
안에는 이렇게~! 과거로 여행 간 느낌입니다.

아직 사람들이 잘 모르나 봐요~!
부천에 숨은 카페 ~! 아가페!
많이 알았으면 좋겠어요.

내 돈 내산인데.... 이렇게 강추하기 ㅎㅎ

창가 쪽 자리는 또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이쪽에서 브런치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오늘은 혼자 방문했지만,
조만간 친구와 같이 와서 브런치 종류도 먹어봐야겠어요.

주문한~! 휘낭시에와 에그타르트...
올려주는 접시가 ㅎㅎ 그리고 저렇게 크림도 주네요~!
고급스럽게 주십니다.

그런데 맛이 궁금했어요.
디저트는 맛이 중요하니까!!

맛도 참 좋았습니다.

직접 만드는 구움 과자~! ㅎ
커피랑 찰떡입니다.

먹다 보니, 바로 만든 쿠키라고 하시며, 서비스로 하나 주셨어요.
이런이런~ 감사합니다.
친절하신 사장님~! ㅎ

요즘 주말이 너무 금방 지나가는 거 같아요!
쿠키는 따뜻~ 조금 식으면 먹으라고 하셔서~
살포시 나중에 먹었는데.. 달콤한 시리얼 맛! ㅎ
호랑이 기운이 날 것 같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왜 이렇게 주말이 금방 지나갈까요?

블로그도 일주일에 몇 개 못쓰고 ㅠㅠ
더 부지런하지 못한 나를 아쉬워하며
오늘 카페 아가페로~ 여행 간 이야기는 여기서 마칩니다.

부천 중동 카페 어디 가지? 생각한다면
아가페~ 로 한번 고고싱 해보세요!

이상 딩끝


카페 아가페_디저트

매일 11:00 - 22:00
휴무일 미정 (인스타 참고)
https://www.instagram.com/agape_antique/
신중동에 있는 브런치 카페~ 와인도 함께 판매한데요!
경기 부천시 부흥로 307번 길 31 105호

지도검색에서 보니까 본래 술집?이었나 봐요 ㅠㅠ
주소지가 동일하여~! 해당 지도 넣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