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동인천 노포 맛집 진미식당~! 보통인데 이렇게나 푸짐하네~ !

1DingDing 2021. 11. 23. 16:3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동인천역 순대국밥 거리~

동인천 노포 식당

진미식당!

 

이곳에는 국밥거리가

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진 요즘~!

아주 딱!이었어요.

 

내장도 푸짐~! 양도 많고!

남자 둘이서 배부르게 먹고 나온 이야기입니다.

 

그럼, 함께 가볼까요?

 

 

입구부터가~! 역사를 보여줍니다!

 

메뉴판을 먼저 살펴볼게요~

곱창전골곱창 볶음이 눈에 들어오네요.

 

옆쪽 테이블을 둘러보니, 곱창전골에 소주를 함께 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가볍게 먹고~ 다음 일정을 가야 해서!

순대 국밥 보통 2개, 순대 1개를 주문했어요.

진미식당 메뉴

깔끔한 신식 건물은 아니지만,

관리를 잘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깨끗해요~!

 

후기들을 보면,

불친절했어요! 도 눈에 보였는데,

제가 느낀 진미식당은 특별히 과한 친절도, 불친절도 경험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보통 친절한 정도였어요.

 

이런 부분은 정말 개인차이가 많이 나는 거 같습니다.

김치 색이 먹음직스럽네요~! ㅎ

 

저는 순대의 간을 좋아하는데, 이날 아주 맛나게 순대를 먹은 기억이....

이렇게~ 순대를 먹고 있으니,

오늘의 주인공 국밥이 나왔습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특대 아니고 보통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요즘,

더더욱 생각나는 순대국밥! 

 

주차할 곳이 없어서 조금 시간을 보냈지만,

시장 뒤편에 공영주차장에 하시거나,

주택가 길 쪽에 나란히 나란히 (갑자기 주차 이야기 ㅎㅎ)

순대 국밥 보통

안쪽 내장과 부속물 보이시나요?

가득 차있습니다.

 

잡대가 1도 없어요!라고 할 수 있지는 않아요.

이것도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적당한 향이 있어야 더 맛있다고 느끼는 성향인데;

 

여기는 딱~~ 그 적당한 느낌이 있습니다.

김치 맛이 좋아서~!

흰 밥에 김치랑도 먹어 봅니다.

 

그러다.....

밥을 다 넣어 버렸어요.

함께 간 친구는 밥은 반만 넣더라고요~!

 

역시 현명했다...

 

저는 너무 배가 불러서 ㅎㅎㅎ

먹으면서 우아~~ 진짜 푸짐하다를 생각하고 또 생각했습니다.

이렇게~ 먹어도 먹어도 ㅋ 남아있어요 ㅎㅎ

 

카운터 쪽에

추억이 있는 전화기!

 

사장님~ 이 전화 사용 가능해요?

ㅎㅎ 아니라고 합니다 ㅎㅎ

동인천~! 노포 식당을 찾으시거나,

국밥 맛집을 고민한다면,

 

진미식당도 가보세요~!

 

양이 푸짐하고, 든든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상~! 

오늘도 즐겁게! 하루를 마무리했네요!


진미식당_동인천 순대, 순댓국

인천 동구 화도진로 43번 길 3 

생방송 오늘 저 넉 방송 순대국

생방송 투데이 방송 순대국 ~

 

역시 오래된 맛집 답네요.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매달 1,3 번째 화요일 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