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 대정읍 영어교육도시 매운소갈비찜 해주소반 ~! 엄청 직원분이 친절했어요.

1DingDing 2022. 4. 17. 10:00
반응형

해주소반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육지에서 오신 엄마님과~! 밖에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어디를 깔까~ 고민하다가 외관이 깔끔해서 들어가 본 해주 소반!

 

식당에 유명인 사인과~! 

어항이 눈이 띄었습니다.

해주소반에는 엄청 많은 종류의 식사를 판매하네요~! 

바쁘실 때 정신없으시겠다 싶었어요!

매콤한 무언가가 생각났던 우리는~! 매운 갈비찜을 주문했습니다.

너무나 친절했던 직원분~! ㅎ

뒤에 솥밥! 너무 맛있었다요~~!!

 

반찬도 깔끔하게 나왔는데~!

촉촉함은 없었습니다. (선작업을 많이 해둔 반찬 느낌이었어요)

맛이 없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조금 아쉬웠을 뿐)

우아~ 이렇게! 큰 갈비가 함께 나왔어요!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보글보글~!

매운 갈비찜인데~ 달콤한 향기가... ㅎㅎ

정말 든든하게 먹었어요!

2인분 주문했는데, 3인이 와도 든든할듯합니다.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손질도 해주셨어요.

이제 먹어볼 일만 남았습니다.

달달한 향기가 맛도 달달함이 있었어요!

더 매콤했으면 했지만~ 제가 워낙 매운맛을 사랑해서~! ㅎ

 

달콤 매콤한 갈비찜을 생각하신다면~ 좋은 선택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오~ 맛있게 먹다 보니

라면사리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육수를 조금 더 넣어주시며~! 

정말 배부르게 라면까지!!!! ㅎㅎ 이때 부터 전 눈이 커집니다.

내가 혼자 다 먹었는데~! ㅎㅎ

 

어머니께서 잘 먹는다고 좋아하시네요 

대정읍 영어교육도시~! 깔끔한 밥집, 고깃집 찾으신다면 해주소반으로 고고싱 해보세요~!

소갈비찜이라 그런지 고기는 당연 부들부들했던 거 아시나몰랑~~ 

 

이상 딩끝!

 

해주소반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글로벌에듀로 370

운영시간 : 매일 오전 8시 - 오후 11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