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도 구좌카페 풍림다방 _수요미식회 카페인데; 저는 음...

1DingDing 2022. 4. 23. 18: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제주도 구좌 풍림 다방입니다.

저는 서귀포 색달 근처에 살고 있어서~
구좌 까지 가는 길이 가깝지는 않은데요.
가끔 친구들이 제주도로 놀러 오면~!
성산 쪽이나, 구좌쪽을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친구 따라 풍림 다방 가기!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풍림다방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옛 집을 리뉴얼하여~!
분위기가 참 멋집니다.

개화기 느낌도 살짝 나는데;
외관은 초록~! 초록!

 

유명한 건 저기 저 크림이 보이는 커피인데요~!
아인슈페너 와 유사한 느낌의 커피입니다.
2015년 수요 미식회에 나온 커피는 브레붸/더치커피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저는 방송은 못 봤고~!
사람들이 풍림 다방~~~ 하길래 알고만 았었는데..
방문은 처음이었습니다.

본래는 여기 매장보다 작았는데~ 두어 번 이전했다고 하더라고요~
제주도민 동료의 이야기로는~ 옛 시절이 그립고 그때가 더 좋았다고 합니다.
(하긴 저희는 커피도 마시지만, 추억도 먹으니까요 ㅎ)

본래는 여기 매장보다 작았는데~ 두어번 이전했다고 하더라고요~
제주도민 동료의 이야기로는~ 옛 시절이 그립고 그때가 더 좋았다고 합니다.
(하긴 저희는 커피도 마시지만, 추억도 먹으니까요 ㅎ)

친구는 뎅유지차 저는 아이스 풍림 브레붸~! ㅎ

카페 내부의 자리들이 참 감성이 넘쳤습니다.
자리가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그만큼 사람들이 엄청 많이 왔다 가더라고요~!

커피를 이렇게 조금 섞지 않고 마시다가~

어느 정도 마셨을 때 섞어 섞어~~!! ㅎㅎ

 

커피를 여유롭게 마시고~

우리는 다음 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커피맛은 이렇게 유명할까 싶은 느낌이 있었지만,

사람마다 개인차이가 있음으로~ ㅎ

 

맛이 없다는 아니었지만,

우아 진짜 맛있다 도 아니었습니다.

친구가 사진을 참 잘찍는다

제주도 구좌를 여행하는 사람이라면,

풍림 다방에 들려~ 커피와 추억을 함께 얻어 가는건 어떨까요?

 

풍림다방 송당점

제주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1377-1

운영시간 : 매일 10시 30분 - 오후 6시

추천 메뉴 : 풍림 브레붸 / 더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