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도 소금빵 맛집 빵귿! 제주 빵지순례 코스중 하나~! ㅎ

1DingDing 2022. 4. 16. 21: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빵지 순례 코스로 꼽히는 빵귿! 이름이 참 이쁘죠? ㅎ

빵귿에서~ 소금빵을 먹어봤습니다.

제주도에는 맛있는 빵집이 참 많은데,

소금 빵 맛집도 많고~

 

그 많은 빵 집중에서 소금 빵 맛집이라고 추천해 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빵 종류는 많았는데;

오늘은 욕심을 내려놓고! 먹고 싶은 것만 고르자! 였어요!

 

빵이 테이크아웃만 가능함으로~!

안에 매장에서 취식은 되지 않는, 작은 빵집입니다.

 

그런데 직원은 많아요! (정말 사람들이 끊김 없이 들어오고 있었습니다)

사실~ 내돈내산 이라고 하고 싶지만,

육지에서 놀러 온 친구 돈 친구산입니다!

 

친구가 먹고 싶은 빵 다 고르라고 ㅎㅎ 아주 멋지게 이야기해주었지만

저는 소금 빵만 2개 고르고~

친구는 이것저것 ~ 담았어요! ㅎㅎ

오늘 이렇게~ 빵돌이는,

즐거운 빵 쇼핑을 마치고 집으로 갔습니다.

 

하나는 그냥 먹었고

하나는 에어프라이어에 따뜻하게 해서 먹었는데~

 

이런! 와우~ 둘 다 어떻게 먹어도 맛이 좋았습니다.

담백함 그리고 부드러운~!

그리고 또 짭짤한 느낌!

 

집에서 가까웠다면, 아주 자주 가고픈 빵집이지만,

가끔!! 갈 수 있을 거 같아요!

 

육지를 오고 갈 때 필수코스로 저장해 봅니다.

 

제주도 빵귿

주소 : 제주도 제주시 구남동 6길 45-1 1층

전화번호 : 064-757-0392

운영시간 : 매주 일, 월 쉼 화~토 11시-19시 

 

 

제주공항 근처 빵 선물로도 좋고~!

제주 여행하고~ 육지 가기 전 빵 포장하여~ 가지고 가기에도 굳!

 

이상 딩끝!

오늘도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