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도 중문, 줄서먹는 맛집 고집돌 우럭 중문점 런치 B 세트로 먹고온날

1DingDing 2022. 3. 26. 08:26
반응형
고집돌 우럭

오고 가면서, 이렇게 포근한 사진이 큼직하게 있는
식당 앞을 자주 왔다 갔다 했다.
고집돌 우럭!

오갈 때마다 식사시간에 사람들이 많이 있어 보였다.

어머니가~!
혼자 사는 아들 집에 방문한 첫 주~! ㅎ
(육지 생활을 하다가..... 제주도로 혼자 이사와 버렸다)

3개월 만에 오신 터라~!
정갈하고 맛있는 제주도식 한정식(?)을 소개해 주고 싶었다.
(결론은 엄마가 사주셨다)

포토 리뷰를 남기면,
에코백을 주는데...
울 어머니 왈
얄상하다고... 하셨다 ㅎㅎㅎ
(품질은 저 멀리)

고집 돌 우럭의 세트는 A, B, C 가 있다. A세트로 보면, 저렴해 보이지만
풍성해 보이지 않는다.
우리는 무난해 보이는 B 세트로 주문했다~!

헉!
비주얼로 벌써 끝!

푸짐해 보이고 맛있어 보이게~ 이렇게 한 곳에 모아 찜, 조림처럼 나왔다!
결론: 양념이 최고 맛있다.
밥 한 그릇이 부족할 정도로 그냥 밥도둑이었다.

제주도에서 깔끔한 제주 한정식을 먹고 싶다면,
바로 이곳 고집 돌 우럭을 강추해 본다.

시간이 어찌 흘렀는지 모르게~
나의 숟가락과 젓가락은 쉴 틈 없이 움직였다!

아참! 제주도 친구도 함께 갔다~ (3인 상이다)

평소에 조림 무를 너무 좋아하는 나는!
무가 왜 이리 맛있지......

사실 생선은 바르기가 너무 귀찮지만,
친구가 다 발라주었다 (고 맙)

이렇게~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를~
오늘도 해결했다!

비밀인데...
어머니께서 일주일 넘었는데 육지를 (집을) 가시지 않는다 ㅠ.ㅡ

에헴..... 즐겁다. (농담이야... 아들은 엄마 사랑해)ㅋ


고집돌 우럭 중문점
주차장 넒어서 좋다!
중문 관광단지 입구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87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