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공항 근처 밥집 _ 김명자 굴 국밥 제주본점! 도민이 많이가는 국밥집!

1DingDing 2022. 3. 16.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공항 근처 밥집!

도민들이 주로 가는~ 굴국밥집에 다녀왔어요!

 

육지에서 공항에 늦게 올 때쯤 가끔 방문하고~

서귀포로 넘어오는데요!

 

저는 굴을 좋아합니다. 아참, 내돈내산 입니다.

요즘은 고객들이 많지 않네요!

굴국밥이 9천원 입니다!

아~ 굴파전 정말 너무 맛났어요!

 

국밥과 파전을 주문했습니다.

붉은 국물에~ 굴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반숙으로 계란! 통통~! ㅎ

국밥을 먹고있이니~

주문한 굴 파전도 나왔습니다!

 

피곤한 하루가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다 풀리네요~

 

그런데 이거 먹고~ 다시 40여분 운전하고 가야 한다는 생각에 다시 또 피곤했던 기억이....

 

파전에 굴도 참 큼직하게!! 들어있습니다.

 

반찬도 깔끔하고~!

 

제주공항 근처에서~ 든든한 국밥!

김명자 굴국밥에서~ 식사하고 이동하시는 건 어떨까요?

 

지역주민이 가는 제주도 맛집! 이야기였습니다.

오늘도 먹는 건 순삭!

다 먹어버리고 나왔네요~! ㅎㅎ

 

오전 6시에 문을 여니, 제주시에서 아침 든든하게 드시고 육지 가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식당이네요~ ㅎ

 

내일 은 또 뭘 먹는담;;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김명자 굴 국밥 전문점 본점

운영시간 : 오전 6시 - 오후 8시 30분 

제주 제주시 연북로 16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