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도 미향해장국 성산점~! 제주도는 해장국 맛집도 참 많아요~!

1DingDing 2022. 4. 21. 08:07
반응형

미향해장국 성산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성산 쪽으로 가다가! 제주도 해장국 맛집! 미향 해장국 성산점을 방문했습니다.

 

주차는 뒤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전 한식파 이기에 해장국은 언제나 사랑합니다.

미향 해장국의 메뉴판을 보니,

9천 원이네요!

가볍게 먹던 해장국 친구가 언제 이렇게 가격이 9천 원이 되어 버렸을까요

오~ 우리 가게 손님은 내가 지킨다! ㅎ

일회용 앞지마가 있네요~! 

다진 마늘!!

저는 선지 해장국 얼큰한 맛을 주문했는데!

저 다진 마늘을 넣고 나서~ 맛이 더더더 좋아졌습니다. 

함께 간 친구는 소고기 우거지 해장국을 먹었어요~!

다시 보는 지금도 군침이 돌고 있습니다.

부추를 가득 넣어주고요~

 

배가 고팠던 터라,

빨리 먹어보도록 합니다.

다진 마늘 투척!

ㅎㅎㅎㅎㅎ 아 배고파 ㅠㅠ

밥을 그냥 왕창 넣어버렸어요!

먹는 건 순삭!

 

이렇게 해장국 한 그릇 뚝딱하고!

성산일출봉과 우도가 보이는 멋진 카페로 고고싱 했습니다.

오호~ 현금으로 계산하면 초콜릿을 주네요! 

하지만 저는 카드로 ㅠ 계산을 했습니다. 

미향 해장국 성산점은 오전 7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하네요~!

중간 쉬는 시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그리고 매월 첫째, 셋째 주 수요일은 쉬네요!

 

직원을 ㅋㅋ 구하고 있데요~~!!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