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색달동 우성식당 가성비 좋은 제주도 지역식당 1인식사도 OK~

1DingDing 2022. 4. 24. 23: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집 근처 식당에 가봤어요~!

 

사실 혼자 갈 생각을 못했던 터인데;

육지에서 친구가 와서  겸사겸사~

 

두루치기를 먹어보려고 가봤습니다.

와~ 가격 괜찮다 생각 들었습니다.

두루치기 1인분에 공깃밥 포함 8천 원~!

 

친구와 저는 두루치기 2인분을 주문하고

잠시 기다렸습니다.

오호~ 다음에 혼자 와서는

김치찌개를 먹어보리라 생각했습니다!

 

이유는!

 

두루치기 안에 있던 김치가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2인분이데 양이 적다?라는 생각 들지 않고~

푸짐하다!라는 생각이 더 앞서 들었어요!

 

제주도에 맛집들 관광객들치 찾아가는 그런 식당들이 많은데

오늘은 그냥~ 집 감성입니다.

 

동네 감성~

우아~~ 점점 더 푸짐해지는 두루치기!

 

매콤한 것도 좋아하는데~

함께 주신 매운 고추가 아주 그냥 ㅋㅋ 제 입에 딱이었습니다.

하~!

배고프네요 ㅠ

아직 저녁을 먹지 못한 1인 ㅋ

 

빨리 포스팅하고~

저녁을 먹어야겠습니다.

파김치 사랑하는데~

기본적으로 나온 반찬들도 좋아서~

집밥 먹는 느낌입니다.

 

혼자 사는 딩딩이는 이렇게 집밥 같은 느낌이 좋습니다.

이렇게~ 가볍지만 든든하게 저녁을 먹고

집으로 왔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보낸 시간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우리가 마지막 손님이었나 봅니다.

 

사장님과 아드님 같아 보였는데;;

하루를 정리하며, 식사를 하시는듯했어요~!

주차장에서 보는 하늘~ 달이 참 쨍~ 하게 떠 있습니다.

오늘 서귀포의 밤은 이렇게 저물었습니다.

 

이상 딩끝!

 

우성 식당

서귀포시 색달 중앙로 77

매주 일요일 쉼

09:30 - 21:00 

14:00 - 17:00 (브레이크 타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