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오름모음

4월제주_아름다운 이승이오름 벚꽃을 볼수있는 짧은기간! 적당히 쉬운 오름추천!

1DingDing 2022. 4. 9. 12: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사는 딩딩입니다.

오늘은 주말! 육지에서 친구가 왔어요~!

 

4월 어디를가면 좋을까 하다가...

벚꽃이 아름다운 곳들중~!

가시리는 사람이 너무 많고~~

 

아직 조금 덜 알려진, 이승이 오름 쪽으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네비게이션에 길안내는 이승이오름! 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가는길은 넓은 길은 아니지만,

차들이 서로 비켜주기도 하고~!

사진을 찍느라면, 잠시 기다려 주기도 하고 그러더라고요~!

한켠에 일열로 추차가 되어 있는데요!

어승이 오름 주차장은 넓지 않기에 가기전에 옆쪽에 주차하기를 추천해 봅니다.

그리고 조금 겉는거죠~

이렇게 아름다운 자연을 보면서!

그러고보니~ 오늘 제주 날씨 너무 좋네요!

아.. 오늘은 (4월 2일 기준이 되겠습니다) ㅠㅠ 빨리 포스팅을 해야지 했는데,

직딩이다 보니, 평일에 시간이 없었다는 핑계를~!

하늘도 푸르고~

구름은 하얗고~!

초록초록~ 힐링입니다.

 

가는 길을 보니, 웨딩사진 찍는 분도 있었고,

커플끼리 야외 스냅 사진 찍는 분도 있었고~

이승이오름 주차장

주차장은 협소한편!

그렇지만, 주변 길에 주차를 할수 있으니, 넓은편(?)

자 이제 ~ 

이승이 오름, 한라산 둘레길이 시작됩니다.

 

사실 오름을 오를까 말까?

아니 우린 오름을 오르기고 하고 간 터라~!

오름을 올라 봅니다.

 

비교적 쉬운 오름이었습니다.

한라산을 볼수있는! (사실 제주 어디서나 한라산이 보여요)

이승이오름 2코스와 이승이 오름정상!

우리는 주저없이 정상으로 오릅니다!

친구는 씩씩하게 가네요 ㅋㅋ

너무 빨리가~~ 그러다 지친다잉

한... 15분쯤 지났나?

벌써 오름의 정상의 향기가 느껴집니다 ㅎ

다왔잖아~~

누군가 동백꽃으로 하트를 만들어 놓았네요~!

한라산을 배경으로 사진도 남겨 봅니다! ㅎ

올라왔으니~ 내려가야죠!

어여 내려가서 맛있는 초밥을 먹으러 가려고 합니다! ㅎㅎ

벌써 신나 신나~! 

텐동과 초밥 맛집이 있지 않겠습니까? ㅎㅎㅎ

제주도 한적한 벚꽃 명소를 찾으신다면,

이승이 오름 추천해 봅니다.

이상~! 이렇게 주말이 행복하게 지나 갔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고민하는 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