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도 감귤밭 카페 이름도 제주에인감귤밭! 감성넘치고, 분위기 좋고! 심지어 맛까지 좋은 제주도 힐링공간

1DingDing 2021. 11. 10. 07:4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제주도 이야기입니다!

제주도에는 카페가 참 많죠?
감성카페도 많고,
그런데 가끔은 음료를 실패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제주도에서 애견 동반 가능하고,
아이와 함께 갔을대는 귤 체험도 가능한!
자연과 하나가 된,

제주에인감귤밭


이야기입니다.

여러분 검색하여 본 날이 일요일이다!
그럼 ㅠ 쉬는 날입니다......

저는 이번 제주 방문 말고~
지난번에 신나게 갔는데... 일요일 쉼

그리하여! 이번에는 토요일에 갔어요 ㅎ

주차장으로 가는 길목입니다.

넓지는 않지만, 막 좁은 건 아니에요.

그런데;; 반대쪽에서 차가 온다면,
초보 운전자는 당황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큰 차를 가지고 가서~
대로변에 주차하고 걸어 들어갔어요.

(예전에는 단속이 있지 않았다고 하는데;; 단속 주의...)

주차장이 크지 않습니다.
(카페나 농장 규모에 비해서 작은 편)

날씨가 흐릿 하지만,
제주도는 또 흐릿한 감성 또한 좋으니....

제주도 거주하는 친구 말로는
사실 날씨 좋은 날이 몇 안 되는 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
(저어어엉말??)

본인들도 오늘 날씨가 좋다!
라고 하면 ㅋㅋ 바로 나가서 자연을 즐긴다고 해요 ㅎ

우앙~! 제주에인감귤밭

이렇게 감귤밭에 사이사이 사진 촬영 공간을 구성해두고~!
초록초록 주변에 건물들도 없어서~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안녕 제주?
네네~ 안녕하세요! ㅎㅎ

성수기 비수기 운영방법이 바뀌는 건지,
아니면, 앞으로 이렇게 된 건지는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감귤밭 안쪽도 바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

지금은 카페 이용고객은 1인 1 주문 카페와 외부 지정 공간만 출입 가능하고,

귤 밭쪽은 입장요금이 부과되더라고요~!

요기는 ㅋ 카페 공간이라~ 바로 가능!

오픈 초반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그럼 구경은 여기까지 하고~!
이제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무얼 먹을지 고민하는데!
친구가! 바로!

여긴 아아보다~ 시그니처 감귤이나 한라봉으로 시켜야지!
ㅎㅎㅎㅎㅎ

아하!

감귤밭 입장권이 7천 원인데! 감귤 시식도 가능하고~ 1kg 수확한다? ㅎ
음료는 2천 원이 할인된다? ㅎ
오호? 관광지인데 안 비싸~~ 저렴해~~~ 가성비도 좋다고 느껴집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에이드 종류가 7천 원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곳도 저 정도 가격~!
가격이 바싸다고 느껴지지는 않은 그런 공간이었습니다.

카페의 내부도~! 아기자기~

감성이 가득했지만,

그래도 여기는 외부가 찐이죠!

제주도 살고 싶다 ㅎ

음료가 나오길 잠시 기다리면서~!
또 주변을 둘러보는데~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보통 이곳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으시던데~!
(물론 저도 ㅎㅎㅎㅎ 찍었습니다)

오호~ 음료 너 왜 이렇게 아름답게 생긴 거니??

라봉이 주스입니다.
라봉이 에이드~!

한라봉이랑 과일이 위에 있는데!
너무 신선하고 탱글 했어요!

음료도 음료지만,
저 뒤에~ 과자에 있는 잼~!
잼이 있는 과자!!

너 왜 이렇게 맛이 있는 거니? ㅎ
(흥분 ㅋㅋ)

바로이거!! 이거 맛있어!!

우리가 다 아는 그런 과자에 잼만 바른 건데;;

너무 맛있어서

충동구매할까 하다가 한번 호흡하고 참았습니다.

과일도 신선하고~ 탱글탱글~

음료도 깔끔 시원!

 

여름에 오면 더 좋을 텐데;;

추운 겨울만 아니면, 언제든 즐거운 공간인 거 같았어요.

음료는 너무 빨린 나의 입으로 들어가 버리고~!

다 먹었으니,

가기 전에 사진 한 장 남겨 봅니다.

소품으로 있던 잡지도 읽는 척해보고

오호~ 그냥 느낌 있는 척도 해봤어요.

 

오늘은 여유롭게~ 주변에 아무도 없네요 ㅎ

제주도를 진정으로 느낄 수 있는 카페~!

분위기도 좋고 여유로운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곳 제주 에인 감귤밭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캬~ 탱글탱글 귤들아 안녕! 귤 따기 체험하면 재미있겠다 ㅎ

다음엔 귤 많이 따줄게 ㅋㅋ

 

이상 제주도가 좋은 딩딩이었습니다.

 

현실은 김포 독거노인이지만요ㅠ

 


감귤수확체험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서귀포 감성카페

제주에인 감귤밭

매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일요일 쉼

반려동물 동반 가능, 애견 동반 가능 카페~

라봉퐁당에이드 추천~ 7천 원!

제주 서귀포시 호근서호로 20-14

호근동 69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