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도 안덕 신상카페~! 1월 구름 마셨는데 셀프사진을 선물로~!(사진관카페)

1DingDing 2021. 12. 6. 09:37
반응형
제주도 신상 카페~  1월 구름을 가다!

 

카페로 여행가자 딩딩입니다.

 

제주도의 하늘은 푸르다~!

제주도 카페들이 참 많은데요.

오늘은 사진관을 함께해서~

 

우리는 더 좋은 (사진 1개 무료 인화) 1월 구름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친구가~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카페라고~

지난번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다고 해서~

 

재방문했던 곳입니다.

제주도에 친구가 있어서 너무 좋다요~!

 

1월 구름 카페와 1월 구름 사진관!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6시 

 

크림이 있는 빵이 있는데~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빵이 나온다고 하네요~! 

 

여기 인테리어 너무 아기자기~

 

그럼 함께 구경해 볼까요?

여운 스누피와 친구들~!

 

어려서 만화를 봤던 기억이 ㅋ

톸과 제리

이 만화도 참 재미있었죠 ㅎㅎ

 

그럼~ 주문을 해볼게요~

음료를 주문하고~

다시 카페를 둘러봅니다.

 

규모가 큰 대형 카페는 아닌데~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제주도 안덕~ 화순 쪽을 여행한다면

들려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창문 너머로~ 잔잔한

제주도 시골(?)의 풍경이 아주 평화롭습니다.

 

음료와 빵이 나왔어요!

카페의 인테리어가 좋아서~

어떻게 찍어도 깔끔하게 나옵니다.

 

그렇게 밥을 많이 먹고 왔어도!

빵은 또 다른 배로 들어가지요? ㅎㅎㅎㅎ

칼을... 

음.. 모양이 아주 ㅋㅋㅋ

이상하게 보이지만,

 

맛은 참 너무 맛있었어요.

 

바삭한 겉~ 촉촉한 속!

이렇게~! 커피를 마시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사진관 코너로 안내해 주셨어요~!

 

사진을 셀프로 찍으면 인화를 해주신다고~~ 우아!!! 좋다 

 


1월 사진관~!

제주도에는 사진관도 참 많다!

여러 장 찍었는데 ㅎ

마음에 드는 사진을 딱~ 선택하면 된다 ㅎ 

아주 알콩달콩 보기 좋은 제주도 화순 부부 ㅎ

너무 순둥순둥 한~

대현견 친구!

구름이가 있다!

 

얼마나 순하던지~!

너무 이뻐서 보고만 있어도 시간은 참 빨리 흘러간다!

이렇게~! 

제주도에서 창밖을 모고 있으면,

복잡한 것들이 잔잔하게 풀리는 게 기분이 좋다~!

 

오늘도,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