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서귀포 횟집 추천~!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다 했는데 이미 유명한 횟집학개론!

1DingDing 2021. 12. 12. 17:4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지난번에 제주도 방문 시 갔던 곳인데,

이제야 글을 적네요!

 

오랜만에 선배를 만났는데~!

새로 생긴 횟집인데 차가 항상 많고!

가봤더니 맛있더라!! 하면서 

 

오늘 회를 사주셨습니다.

횟집학개론

이곳이 횟집인가 카페인가~!

인테리어도 참 핫 하네요!

감성이 넘쳐 보였습니다.

 

요즘 제주도에서 꼭 먹어봐야 할 회는 바로 방어!

제주 방어인데요!

 

오늘 방어를 먹기로 했습니다.

 

방어회 한상! 

정말 신기했습니다.  고급 참치집 가면 볼 수 있는 비주얼이라고 할까?

횟집학개론 메뉴판을 살펴보시고요~!

 

저희는 아래 안내 지 처럼! 방어회 한상~! ㅎ

방어회를 맛있게 먹는 법을

알려주는 안내 지가 테이블마다 있었습니다.

 

방어회에 진심인가 봐요!

 

기대감이 올라갔는데,

회가 나오고 감탄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반찬들도 나오고~

물론 맛은 기본입니다.

 

제주도 특성도 특성이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지역주민들도 많이 오시는 거 같았어요!

 

아참, 조금만 늦어도 종료!

 

포털에서 쓰인 시간보다 30분 일찍 종료하느거 같았어요.

오 ~ 그런데 다시 보니 운영시간이 정정된 거 같기도 ;; 

결론 마감은 오후 9시 30분!

(재료 소진이 그래서 그런가 ㅠ)

방어 튀김도 신나고 맛나게 먹어보고요!

추가로 주문한! 라면이에요~!

 

제주도에서 라면은 요리입니다 ㅎㅎ

속이 알찬 게 가 통으로 들어가 있었어요.

 

또 추가로 주문한 마요새우 입니다.

음... 이거는 막 우아~~ 이 정도는 아니었어요.

평범한 맛~

맛이 없지는 않아요! ㅎ 상상하는 그런 맛입니다.

오호~ 뒤에 방어회 등장!

주인공이 등장했어요!

 

보이시나요? 아름답게 있는 회 친구들!

 

자~ 이제 먹어봅니다.

 

회의 색도 다르고~ 부위마다 맛의 특징이 다 다르더라고요!

준비되어 있는 안내지를 보면서~!

각자에 추천 방법으로 먹으니

더 특별한 느낌이었습니다.

이렇게 김에 알밥~ 그리고 회~! ㅎ

좋아하는 순무 까지 ㅎ

 

아주 먹는 방법이 다양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먹는 시간은 순삭!

 

즐거운 시간이 이렇게 후딱~ 지나가 버렸어요.

 

서귀포 대정읍 영어도시 근처에 횟집을 찾으신다면~!

고민하지 말고! 방문해 보심을 추천드립니다.

 

겨울 시즌 제주도 회는 대방어회 이겠죠? ㅎ

 

감사합니다 선배님! 잘 먹었습니다.

 

우리가 거의 마지막이었다. 21:00 라스트 오더라는데~!

 

이때 기억으로 21:30분이면 모두 퇴장해야 했다.

 

아참, 매운탕도 준다고 했었는데

라스트 오더인걸 이지 못하고 주문을 하지 못해 맛을 보지는 못했다.

그런데~ 분명 맛있었겠지?

 

다음엔 조금 일찍 미리 방문해야겠다.

 

우리보다 뒤에 오신 분들은 영업 마감으로 웨이팅 대기도 남기지 못했다.

 

이상 딩끝!


제주도 포장 물회 횟집학개론_서귀포 횟집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영어도시로 26

신화 월드와 오설록 근처 맛집! 차로 5분 정도 거리~

주차장 넓어서 주차가 편한 횟집

 

오호` 다음엔 물회를 먹어봐야겠다!

 

운영시간 : 매일 오후 1시 - 오후 9시 30분 

라스트 오더 오후 9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