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서귀포카페] 제주, 정원이 아름다운 카페 초록이 좋은 베케! VEKE!

1DingDing 2021. 12. 25. 09:52
반응형
베케 : 바다뷰가 아니어도 충분히 좋은 카페!

제주도에 카페는 참 많고도 많다,

그중에 좋은 카페도 너무 많다.

 

아주 포근한 초록이 가득한,  카페 베케 같이 구경해 볼까요?

요즘 좀 쌀쌀했는데,

사진으로 보여지는 날씨는 참 좋다! ㅎ

 

제주도는 바람만 불지 않으면 포근한 느낌이다.

카페로 들어가면,

이렇게 통창이 바로 보인다.

 

통창으로 밖을 보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다.

베케의 메뉴를 보면,

음료는 5-7천원~! 

이렇게~! 통창으로 보이는 밖의 풍경이 

카페의 정원이 너무 아름답다.

 

날씨가 따뜻해 지면,

야외테이블에도 사람이 많을 거 같다.

구름이 해를 가렸다~ 보여줬다 한다 ㅎ

그럴 때 느끼는 자연의 감동 ㅎㅎ

디저트 메뉴가 많지 않아서,

스콘? 은 품절~!

브라우니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보통~! 시원한 커피를 좋아하지만,

오늘은 따뜻함이 끌렸다.

커피와 행복한 시간

이렇게~ 잠시 여유를 즐기고~!

오늘을 마무리해본다.

 

옆쪽에는 공부를 하거나,

노트북을 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너무 좋았다.

베케의 유명한 사진 촬영 스팟!

이곳에 커플들이 삼각대를 놓고~ 촬영하거나,

 

어르신들도 이쁘다고 사진을 참 많이 찍고 가셨다!

 

내가 봐도 멋진 뷰였다.

초록색

하얀색

그리고 파란색~!

매장의 크기보다,

외부의 크기가 더 큰 카페~ 베케!

 

둘러보니, 조금 더 따뜻해진 날씨에 오면, 베케를 200% 더 즐길 수 있을 것 같았다.

제주도 인스타 핫플답게! ㅎ

촬영하는 사람도 참 많았다 (멋진 카메라와 함께 온 분들도 많이 보임)

산책하고~!

주차장으로 다시 가서~!

오늘의 카페 투어를 마무리한다.

 

주말은 너무 행복해! ㅎㅎ

오늘도 감사한 하루였다.

바로 근처 해변에서~!

바다 멍을 하다가~! 

추워서 집에 왔다는 ㅎㅎ

 

그래도 마음먹으면 바로 바다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다!


베케 _ 카페&디저트

제주 서귀포시 효돈로 54

매주 화요일 쉼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운영시간이 참 짧다 ㅠ)

 

이곳은, 정말 사진 찍기 좋은 포레스트 뷰! 꼭! ㅎ 사진 남겨보시길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