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도 감성식당 사계리 작은 일식당 일리있는 , 맛과 멋을 다 잡은거 같다! [내돈내산후기]

1DingDing 2021. 12. 26. 17:18
반응형

제주도 먹거리~

개인적으로 사계리 쪽을 너무 좋아한다.

 

건물은 신규 건물이지만,

그래도 좋다!

 

이곳은 제주 아닌가~!  제주도 로컬 식당! 

일리있는은 제주 식재료를 사용한 일식당이라고 한다~!

 

친구 이야기로는 재료 소진으로 마감될 때도 종종 있다고~! 

제주도는 사실,

이런 작은 식당은 방문 전 전화를 해보는 것을 추천해 본다.

 

이날도, 돈까스가 있는 메뉴는 소진되었다고 했다.

해가 들어올때는 너무 강렬하게~ 들어오는 곳! ㅎ

 

일리있는의 메뉴를 살펴보자~!

우리는~!

한우 미소 아에동 (14,0)

생 들기름 낙지젓 파스타(15,0)

딱새우 우니아에 카이센동(20,0)

부타 카쿠니 (일본식 동파육) _ (14,0)

이렇게 주문하였다!

소소하게~ 조명들이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다.

인테리어가 참 잘 어울리는 느낌이다.

 

하이볼 친구가 먼저 등장! 

보기도 좋아 보인다!

 

뒤쪽에 조명이 아름다운 곳으로 살짝 이동해 보았다.

이렇게! ㅋ

분위기가 다르게 나오다니~!

 

점심시간이 끝날 무렵~

전화하고 방문해서!

 

점심을 하고 나가는 고객이 많은 시간이었다.

미소 된장~

이렇게 고소하고 맛있!!

 

딱새우 친구 (머리)가 ㅋ

들어 있네 ㅎㅎ

 

4명 중 2명에게 랜덤으로 들어있었다.

오호호

 

드디어 식사 메뉴도 하나씩 등장

 

한우 미소아에동

한우 미소아에동~! 이렇게 표현되어 있는 음식은 처음이다.

 

조미된 밥 위에~!  조미(?) 조리된 밥! 그리고 김 그리고 생 와사비!

 

내가 직접 김에 쌓아서~ 먹는 방법이다.

 

딱새우 우니아에 카이센동

딱새우 우니아에 카이센동역시~ 방법은 비슷하다. (댕글한 식감이) 좋다.

그럼 이제 먹어보자!

내가 좋아하는 재료들이 다 들어있다!

 

맛이 없을 수가 없다! 기대 기대~!

열심히 먹고 있는데!

파스타가 나왔다

 

생 들기름 낙지젓 파스타

생 들기름 낙지젓 파스타는! 

파스타라는 느낌보다~ 꼬들한 비빔국수의 느낌이었다 (평소 소면을 좋아하는 나는 너무 만족)

매콤과 고소~ 그리고 깻잎도 좋고! 

이것저것~ 먹어보는 것도 너무 좋다!

 

제주도의 큰 식당보다

이렇게 작은 식당이 더 좋다!

또 이렇게 먹다 보니!

 

마지막 메뉴가 나왔다!

동파육! 중국 여행 때 참 맛있게 먹었는데

일본식 동파육은 어떨까??

 

부타 카쿠니 (일본식 동파육)

부타 카쿠니, 처음 들어보는 ㅎㅎ 

우리나라의 장조림 같은 느낌인데; 장조림의 고기보다 더 부들부들

그냥 녹는다!

 

동파육에 그... 비계 부분 좋아 ㅎㅎ 흐믈흐믈

참, 무가 들어있는데

쫄인 무 ~ 최애!

계란은 반숙이다!

그리고 이건~ 겨자와 함께 먹는다! 

매콤한 꽈리고추~! 

느끼할 틈을 주지 않는다.

밥을 신나게 비벼 비버 먹었다!

물론 김에 돌돌 말아먹는 것도 맛있고~

 

각자의 취항으로 먹는 방법도 다르다~!

 

이렇게~ 시간이 흐르고~

오늘도 즐거운 점심을 보냈다!

 

행복한 제주도의 시간!

늦게 입장해서~ 브레이크 타임을 조금 넘겼는데~

정리할게 많이 있으니, 편하게 식사하라고 따뜻한 이야기를 해주신 사장님 ㅠ.ㅡ

너무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돈까스 종류도 맛이 좋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일찍 가서~ 돈까스 들어간 메뉴를 경험해 봐야겠다.

이렇게~ 신식 건물 1층에 있으며,

주차는 바로 앞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길 하나만 살포시 건너면 된다!

저기 보이는 산은

산방산!

제주도에서 산방산을 난 너무 좋아한다! (너무 멋짐)

 

하늘이 맑아 보이지만, 어느 순간 흐려지는 제주의 날씨이다.

 

이상 딩끝!


일리있는 _서귀포시 안덕 사계리 일식당

운영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오후 5시 30분

마지막 주문

점심 : 14:30분

저녁 : 21:30분  

매주 수요일 쉼

특정일 휴무가 발생할 수 있음! (사전 확인 필요)

www.instagram.com/llly_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