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여행_제주도 박한별카페 벨진밧_생각보다 더 좋았던 그곳!(포토존가득)

1DingDing 2021. 7. 28. 14:40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카페로 여행 가자!

오늘은 제주도 안덕 신상 카페 중에서~! 

연예인이 오픈했다는 벨진밧 에 가보았어요.

사실 박한별 카페라고도 하던데, 

연예인을 빼고도 훌륭했다! 였습니다.

오늘은 비가 오다, 맑았다.

아주 날씨가 오락가락이지만,

다행히 저는 이동 중이랑 실내에 있을 때만 비가 왔어요.

적당히 시원함도 느껴지고 좋았습니다.

여기가 벨진밧!

그런데 벨진밧이 무엇이지?

벨진밧은 " 별이 떨어진 밭 "이라는 뜻이 있다고 합니다.

아하. 별이 떨어진 ㅎ

박한별 배우의 별! 

사람이 많을 때는, 대기도 등록하나 봅니다.

저는 적당히~ 멋진 공간을 감상하면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정도여서~!

대기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고 입장했습니다.

아이도 함께할 수 있고, 반려동물도 함께 할수 이는 카페 인듯합니다.

단.. 보호자의 주의가 필요하겠죠? 

벨진밧 근처 맛집 소개~ ㅎ

이런 소소한 안내는 여행자로 하여금 기분 좋고 또 좋은 정보!

카페의 메뉴를 살펴봅니다.

저는 시그니처 음료를 주문하고, 디저트도 하나 주문했어요.

벨라떼~! ㅎ

별 모양이 얼음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제주도의 카페는 

창가들이 참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이곳도 역시~!

창을 잘 활용해 놓아서!

분위기가 더욱 멋졌어요.

진동벨을 받고~!

주변을 둘러봤습니다.

다소 흐리지만,

카페의 분위기를 잘 담아 놓은 거 같아요 ㅎㅎㅎ

여러분들은 더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습니다.

마당이 넓은 카페라서 그런지,

야외에서 사진 찍는 사람들이 참 많았습니다.

이렇게~ 둘러볼 때쯤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정말 얼음이 별이네요~! ㅎ

창가에 앉아서~!

창밖을 보니, 비가 조금 오고 있습니다.

저기에 저렇게~

그네 + 테이블~!

참 신기합니다. 분위기도 있어 보이고요!

주변에 포토존이 참 많습니다.

하나하나 신경 쓴 모습이 보였어요.

요즘은 참, 어딜 가나

커피와 디저트가 맛이 납니다. ㅎ

물론~ 언제부턴가 커피의 가격이 밥값을 넘어섰지만 ㅠ

벨진밧은 정말 참 제주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그런 곳이었어요~!

주차장도 넓은데, 아마 주말에는 부족할 듯 ㅠ

외곽에 있는 것도 아닌데~! 이런 공간이 있다는 게 신기했습니다.

시간을 조금 보내고 있으니~

하늘에는 다시 해가 인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밝을 때 찍은 사진은 더 멋스럽~! ㅎ

주변에 포토존들이 정말 많은니,

제주도에서 사진 찍으며 카페를 즐기기 참 좋은 곳 같았습니다.

벨진밧 뒤쪽을 보니, 계속 공사 중!

2021년 4월에 오픈한 제주도 신상 카페이다 보니,

계속 정비하는듯합니다. 

여긴 또 다른 느낌 ㅎㅎ

이렇게 오늘도!

멋진 공간에서 마음도 쉬고~!

입도 즐거운 그런 시간이었습니다.

세상에 제주도에 카페가 얼마나 많은지 ㅠ

다 가보고 싶지만, ㅋㅋ

주머니가 가벼워져서~!

오늘은 여기까지! ㅎ

 

이상! 제주도 풍경을 가득 담은 감성 신상 카페 벨진밧! 방문기였습니다.

아참, 벨진밧의 화장실은 정말 특별했다 ㅎㅎㅎ 꼭 가봐요 ㅎ

 

딩끝!


벨진밧_대정읍 카페

매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주문 마감 오후 6시 20분)

https://www.instagram.com/beljinvat

벨진밧 인스타그램!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구억로 220-1

카페 인근에 안내가 참 많아서~

찾아가기 어렵지는 않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