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도여행_연돈!이제 줄설필요없이 사전예약제다~! 연돈을 경험하다 ㅎ 제주도 수제돈까스~! 골목식당 맛집!

1DingDing 2021. 6. 7. 17:57
반응형

골목식당 돈까스 맛집

이제 연돈 줄 서지 않는다!

수제 돈가스 연돈
드디어 가봤습니다!

연돈은 하루 전날 핸드폰 어플로 예약해야 한다.

1. 인원 선택, 메뉴 선택, 시간선택!

오후 8시 다음날 예약 오픈!

수제 돈까스 연돈

이렇게~! 전날 예약에 성공한

연돈 예약의 달인,

또루맹이 아빠 덕분에~!

 

나는 아주 쉽게

연돈을 경험했다!

https://www.instagram.com/p/CPsU8QPHjEL/?utm_medium=copy_link 

(나의 인스타그램인데, 저기에 연돈 예약의 신 ㅋㅋ 또루맹이 아빠 ID도 테그 하였다)


연돈예약의 꿀팁은,

따로 ㅋ 다음에 기회 되면 이야기하기로 하고

연돈 예약 방법은

1. 테이블링 앱에서 가능하다.

우선 연돈을 가고 싶은 분은 테이블링 앱을 받아야 한다.

(돋보기에 연돈 검색)

 

조건 1. 오후 8시에 딱! 예약이 오픈된다.

(순식간에 예약이 끝남 / 수강신청보다 힘듦)

 

조건 2. 치즈 돈까스는 인원수의 반 이하로만 주문 가능

(EX: 2명이면 치즈돈가스는 1개만 가능 / 3명이어도 1개만 가능)

 

조건 3. 당일 입장은 인원이 모두 와야 입장 가능!

 

조건 4. 연돈 예약은 GPS가 제주도여야 한다고 한다!

위치가 제주여야 가능

어플 순서를 기억해 두면 ㅋ

당황하지 않을 것 같다.


열마전,

연돈의 테이크아웃 상품이 출시되었다.

이름하여 볼 카츠!

ㅠㅠ 나는 오후 7시에 방문했으나,

역시 늦은 시간이라 품절이었다.

 

수제 볼 카츠는 예약 없이 바로 저기서

구매 가능하다.

그런데 너무 일찍 소진이 되어버린다는 거.....

또한 1인당 5개까지만 구매 가능하다고 한다.

드디어! 우리가 입장할 시간이 되었다.

 

예약제로 바뀌고 나서,

줄을 길게 스며

시간을 버리지 않아서 너무 좋은 것 같다.

연돈입구에

백종원 선생님의 각서도 구경했다. ㅎ

 

기간은 지났지만 ㅋ

추억은 아직도 유효하다 ㅎ

아마 영원히 유요 할듯하다.

유명인들도 많이 연돈을 먹고 갔다

역시 제주도 핫한 수제 돈가스집이 틀림없다.

 

메뉴와 가격은 아주 간단하다.

 

등심 까스,

치즈 까스

그리고 수제카레

밥 추가

음료와 주류

*아참!!

수제 카레 추가는 필수!

연돈을 더 맛있게 먹고 싶다면,

수제 카레를 꼭! 추가해보길 추천한다!

 

예약과 동시에 자리도 배정된다.

이미 자리도 정해져 있다는 이야기다!

그래서 더 좋았다.

그냥 편하고, 여유로운 느낌이라 좋았다.

우리는 7시 타임에 첫 번째 입장!

연돈을 맛있게 먹으려면

그냥 하나 먹고

소금에 하나 먹고

소스에 찍어 먹고

카레에 찍어 먹기!

나왔다!

눈으로 보기엔 조금 작아 보이지만,

다 먹고 나니 배가 불렀다.

치즈까츠~!

치즈가 엄청 듬뿍 들어 있었다.

고기의 맛과 치즈의 맛은

최고라고 할 수 있다.

우리는 2명에서 가서~!

1개씩 주문하고,

또 반반씩 나누어 먹었다!

 

연돈에 2명 가신다면, 다른 메뉴 하나씩 주문하여~

나눠 먹기를 ㅎ

 

아참! 카레는 2개 추가했다

1인 1 카레~!

이제 먹어보도록 한다!

요즘 돈까스 참 많이 먹으러 다니는데,

맛있다!

겉바 속 촉의 돈까스!

소스도 찍어먹었다.

말해 뭐해~!

그냥 맛있지 ㅎㅎㅎ

치즈~ 치즈~

치즈는 사랑입니다.

한입 물고~

길게 늘어보았다!

 

어디까지 늘어날 거니~~~

촉촉한 치즈가,

입에서 쫀득 거린다.

아...

이 글을 쓰면서도

침이 고인다.

밥~

이 밥은 ㅋ

난 카레에 풍덩! 하였다.

소스 느낌이라 다소 간간할 수 있지만,

나는 좋았다.

밥 한 공기 추가할까 하다가

참았다! 

제주는 넓고,

먹을 것은 많고

맛있는 건 정말 많다.

깍두기~! ㅋ

말해 뭐해요~!

카레 + 깍두기 맛 모르는 사람! ㅎ

단무지마저 ㅋ 환상의 짝꿍 같다!

먹는 건 순삭!

이렇게~ 돈까스를 먹고~

우리는 신나게 집으로 돌아왔다!

 

아니 사실,

돌아오다가 주문회센터 들려서

뿔소라를 ㅋㅋ 사서

집에서 2차를 했다.

https://1dingding.tistory.com/45

 

여행일기_제주도 회 포장해서 먹기! 중문관광단지 근처 중문회어시장!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회를 저렴하고~ 맛있게 먹은 서귀포에 위치한 중문회어시장 후기 입니다. 오늘8월7일 아침에~ 07시 비행기로 다시 제주로 고고싱~ 회를 포장하여, 친

1dingding.tistory.com

처음 방문했을 때, 글인데,

조만간 2차 방문 ㅋ 뿔소라 구매 후기도 남겨봐야겠다!

 

우리가 1등으로 들어가서,

1등으로 먹고 나왔다!

 

아직도 연돈을 즐기는 사람들을 보며 ㅎ

이 맛, 이 가격~!

오랜 기간 모두가 행복의 추억을 맛보기를 바라본다.

 

덧,

또루맹이아빠! 고마워~

다음에 또 연돈 예약 부탁할게~~~!! ㅎ

 


연돈 , 제주도 돈가스

월요일 쉼

오전 12:00 - 16:00 

오후 18:00 - 21:00

 

백종원의 골목식당 돈가스

제주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