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생활기/제주도 먹거리

제주여행_김포에서 제주까지 진성정타페 종점 (제주도신상카페) 제주공항 근처~! 포토스팟 많음

1DingDing 2021. 6. 2. 08:49
반응형

 

오랜만에 ~ 제주도에 왔어요!

비행기가 조금 연착되어~!

예상보다 늦었는데,

 

친구가 공항까지 ~ 마중을 나와주고!

(고맙구나요 또루맹이엄마아빠님)

 

그건 그렇고~

이번 제주의 첫 방문지는

바로 카페 진정성 제주~

진정성 종점 점입니다.

 

우리나라 끝자락에 오픈한 제주도 신상 카페 진정성 종점

진정성 카페는 김포에 있어서~

알고 있었는데,

점점 발전하네요!

 

김포의 자랑

밀크티 맛집이라고 모두가 알잖아요 ㅎ

진정성 종점은 이렇게~

바다 뷰입니다.

포토존이 많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진정성 종점으로 가보세요~!

 

장점은, 공항에서 멀지 않아서 제주도 온날,

그리고 다시 제주에서 집으로 가는 날 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주차장은 매장 옆에 작게 있고~

조금만 더 가면 큰 주차장이 나옵니다.

 

처음 갔을 땐 매장 옆은 꽉 차있었는데,

커피를 마시고 나올 땐 비어있었네요.

큰 주자창으로 가는 길은

안내가 잘 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진정성 주차장으로 가는 길 보이는 저 멀리 한라산!

오늘은 날씨가 좋은 편이네요~!

멀리멀리 잘 보여서 기분도 좋습니다.

주차를 하고~

진정성 종점으로 들어가 봅니다.

 

진정성은 건물이 정말

미니멀 ~! 

 

그런데 그 속에서 느껴지는 꽉 찬 단단함이 있습니다.

 

다른 점들도 그러고~

처음에는 사장님께서 디자이너 이신가 싶었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들이

너무 멋집니다.

역시~ 제주도 진정성도

깔끔하고 모던하고 심플하네요~!

 

규모가 참 넓어 좋습니다.

진정성 카페는 이제 팬층이 있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습니다.

메뉴판도 한번 봐주고요~ ㅎㅎ

TMI정보

우리는 2명에서 5만 원 넘게 소비하고 왔습니다.

(집에 있어야 돈을 번다는 이야기를 하며)

빈그릇, 빛 그릇 

가득히 비워진 그릇에는 따스한 햇살만이

그렇군요.

역시 미니멀~!

 

진정성의 빈 곳엔

자연이 채워주고 있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요~!

여긴

남자 화장실 가는 쪽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자화장실 쪽도 저렇게 되어있는데) 뷰는 좀 다름

그리고 가장 많이 찍는

나무 앞~!

저도 찍어 봤는데 ㅋㅋ

음.... ㅋㅋ

왜 배가 나온 거 같지 ㅎㅎ

 

배가 고팠는데

배가 왜 나왔는지

아는 사람 ;; ㅎㅎ

뭐 이런 사진도 많이 찍더라고요~ㅎ

죄송해요 오늘은...

음...

제주도 진정성 포토 스폿 위주의 포스팅인가요 ㅎㅎㅎ

 

지금 이 글을 보고 있는

여러분들은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을 거예요~

카페 진정성

진정성 커피야 말해 뭐해요~!

오늘은 라떼를 먹어봤습니다.

 

김포에서 자주 먹거든요~

아메리카노로~ ㅎㅎ

 

산미 있는 원두를 선택하고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밀크티 2병은 포장~!

진정성 캡슐커피도 2 봉지 포장~!

이런 뒷모습 사진을 마무리로~!

오늘 제주도 공항 근처 카페로 추천하는

진정성 종점! 이야기를 마칩니다.

 

진정성의 발전은

어디까지 일까요!

멋집니다! 

 


진정성 종점

매일 10시 - 오후 8시

주차 가능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1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