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여행일기_제주도 회 포장해서 먹기! 중문관광단지 근처 중문회어시장!

1DingDing 2020. 8. 8. 00:07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회를 저렴하고~

맛있게 먹은

서귀포에 위치한 중문회어시장 후기 입니다.


오늘8월7일 아침에~ 07시 비행기로

다시 제주로 고고싱~


회를 포장하여, 친구 집에서

아주그냥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주도 여행중 저렴하게 회를 먹고싶은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아,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위치정보만 지도로 남겨볼게요~

주소 : 서귀포시 색달로 1 호텔더본 입구 대로변에 있습니다.


제주도에 온 첫날~

무엇을 먹을지 고민했습니다.


제주도 돼지고기냐 회냐 그것이 문제로다!


오늘은! 회다!


중문에 회 포장전문이 있다하여!

가성비가 좋다하여~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건물 밖에는

주차를 할수 있는공간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한치회도 먹고 싶었는데,

오늘은 한치가 없네요ㅠ


한치가 잘 안잡힌다고 하던데.

요즘 한치가 철이라던데.

아쉽다 아쉬워~~

이름은 어시장인데,

사실 시장이라고 하는 규모는 아니고요~

회 센터 라기에도 좀 그렇고


그냥 조금 큰 회 포장 전문 샵?

이러고 하겠습니다 ㅎ


사람도 많았지만

회전율이 높아요.

꾸준히 들어와 주문하고,

저희도 둘러보고, 주문하고 받는데 까지

한 15-20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그때그때 달라지겠지만,

2020년 08월07일 기준!

가격입니다.


저희는 참돔 1키로, 우럭1키로

그리고 멍게, 문어, 매운탕거리 를 주문했어요~

이친구가 먼저

통에 담겨지고,,,

이렇게, 아이들이

모두 통안으로..


옆쪽에 저울이 있어서

함께 확인하고

계산을 하러 갔습니다.

진동벨에 불이켜지고~

울리면,

계산을하고

구매한 물건을 받으면 됩니다.

총 4명이 친구집에서

아주 배부르게 먹고

조금남긴 상황인데,


횟집에서 먹는것 보다,

많이 저렴하고

많이 푸짐하게 식사한것 같습니다.


만족! 대 만족!


아 그런데 돌멍게를 먹고싶었는데ㅜ

상태가 안좋다고

판매를 하지 않았어요.

저희는 따로 이야기 하지 않았는데,

이야기 하지 않은

회의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기 문어숙회

오늘

난 저 문어숙회가

정말 맛잇었네요.

기본으로 준 재료에,

청량고추 1개, 그리고 두부 한모를 더 넣었어요.

회를 조금 먹다가~

매운탕에 밥까지,

배가 너무 부르네요,


오늘 이 글을 쓰고자야지~~

싶어서 ㅎ

바로 이렇게

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해먹까지 있는,

제주도민 천사 친구 부부의 집!

키야~ 부럽소! 고맙소!


저는 알쓰라 술을 못마시지만,

친구들은 기분좋게~

맥주와 소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내일은  스노우쿨링~ 스팟이 있다는데.

그곳을 가보기로 했어요.

비가 안오길 바라며,


잠을 잡니다!


여러분~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도 즐거운 밤 보내세요~


그럼 이만~ 딩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