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여행일기_제주도 평양냉면, 메밀냉면, 여기가 찐맛집

1DingDing 2020. 8. 10. 23:0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3일차!

오늘먹은 맛집중!

광평리 제주도 메밀마을,

마을에서 직접 제분하고, 제면한다는

「한라산아래첫마을영농조합법인」

식당 : 제주메밀


아직, 검색이 잘 되지 않습니다.


이곳은, 평양냉면 스타일이었어요.

슴슴하면서도 심심한데,

전 결국 국물까지

다 

먹고 말았습니다.


1. 식당 : 한라산아래첫마을영농조합법인 / 제주메밀

2. 대표메뉴 : 메밀냉면, 메밀비빔냉면,비비작작면

3. 전화번호 : 064-792-8259

4. 운영시간 : 10시 30분 오픈

(매주 월요일 쉼)

5.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675


한라산 아래 첫 마을

주소지 위치로 가면,

깨끗한 건물이 나옵니다.

양쪽에 카페와 식당이 있고,


중간에 쉴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오늘 우리의 목적은,

제주도에서 평양냉면, 그런데

100% 메밀로 만든!

냉면을 먹고자~

검색을 열심히 한 결과!

여기다! 싶어서 달려왔습니다.

100%제주산 메밀 그리고 직접농사를 짓고,

저 뒤에 보이는곳이

메밀밭 입니다.

메밀꽃이 피어있는시절에는

아주 멋진 포토존이 되기도

하겠네요~!

정원과 쉼터를

너무 멋지게 꾸며놓았습니다.

이곳에서 잠시 쉬며,

시원하고 담백한 

메밀음식도 먹고,


바로 함께 있는 카페에서,

커피까지~! 바로 해결!

너무 좋네요~

이제 구경은

여기까지!

바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3시쯤 방문했는데요,

저희가 들어가고

바로 또 웨이팅이 생겼어요.

점심시간에는

조금

기다려야 하나 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메뉴판 구경도 잠시 해주시고요~

평양냉면이 만원이면,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평소에 평양냉면을 너무 좋아하는데,

제주도에 이런곳이 있다니!


여행하며, 식사하는 사람도 있지만

제주도 현지분들도

많이 좋아하는

곳으로 느껴졌습니다.


그런의미로,

앞으로 더 맛집으로

발전가능성이

매우 많은곳!

요 멋진 사진이

제가 주문한 평양물냉면

함께 나누어 먹을

만두~!

만두 너무 좋아~ 

매콤하면서, 달콤새콤 했던 비빔냉면~


그런데,

저는

평양냉면은

슴슴한 물냉면에 한표!

내가 주문한

물냉면~ 비비고 흔들고~

풀어풀어~

겨자와 식초도

준비 되어 있는데,

저는 그냥 먹었어요! ㅎ

안녕 만두야~ ㅎ

한라산아래

 첫 마을은 광평리 마을

주민분들께서 직접 운영한다고 하네요~!


식당 영수증을 카페에 보여주면~

아메리카노가 50% WOW! 착한가격!

식사 하고,

이렇게 정원에서 잠시 쉬고~

저희는 다음 일정으로 이동했습니다.


오늘 점심선택은 진짜 최고였다!

라고 박수를치며! ㅎ


여러분도, 양냉면

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


신기하게~ 맛있었습니다.

신기하게~ 깔끔했습니다!


주소를 찾기 힘드실수

있을것 같아요.


간판은 제주메밀인데;

네비게이션에 치면,

다른 메밀집이 너무 많이 나와서;;


한라산아래첫마을

영농조합법인


검색하셔서 가시면됩니다!


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식사 하세요!


그럼 딩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