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제주도가 좋아

여행일기_제주도 바다가 보이는 중문 색달해변 멋진뷰의 카페_바다2822

1DingDing 2020. 8. 11. 15:30
반응형


오늘 가본 제주도 중문 카페

바다2822

BADA2822


요즘 멋진 인테리어는 아니고,

요즘 맛난 커피는 아니었지만,

(커피는 보통)


뷰가 한방에

모든것을 만족하게 해준

그곳!


*저는, 하나가 좋으면

다 좋아보이긴 해요!


바다를 보며,

여유롭게 커피한잔 하고싶은분에게

추천합니다.

역시 내돈내산 인데요~


▶ 바다2822 (BADA2822)

▶ 바다슈페너가 시크니처

음료는 조금 비쌈(아메리카노 6,500원)

▶ 064-738-8884

▶ 위치 :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29-51


바다 2822는 차를 가져가도 좋고~

둘레길로 바로 내려가면 중문색달해변이 나온다~

그러니 산책하며 들려도 좋다~!

나는,

차로 이동을했다.

(바로아래 해변이 보인다)

네비를 따라 가다보면,

이렇게,

카페 주차장 안내판이

보인다.


그런데,

아래쪽에도 주차장이 있지만,


나는 안내판쪽 길에 주차하고

걸어서 내려갔다~!

바로여기에!

바로 앞에 이렇게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성수기라 차가 많을줄

알았는데,

날씨가 흐릿해서 그런지

차가 별로 없네요.

창밖으로 보이는 큰 나무와

바로 보이는 바다가

아주 훌륭합니다.

카페에서 보는 바다는,

다른게 걸리는게 없어서

한눈에 많이 넓게 보입니다.


와..

가슴이 시원하다~!

최송합니다.

손이 흔들흔들

메뉴판을 사진찍긴했는데

흔들렸네요,

보시면 커피가 참 비쌉니다.


장소가 비싸서그렇겠죠?

디저트도 하나 먹을까

하다가~


그냥 커피만 시켜봤습니다.

모형이라서요ㅠ


카페의 인테리어는

감성적이거나,

아름답거나

멋지지는 않았습니다만,


내눈에 보이는 창밖 풍경은

너무 멋졌습니다.

제가 주문한

바다슈페너


아인슈페너 커피의 폼을

바다색으로, 파란색을 넣어서

바다슈페너 라고 하나봅니다.


맛은 그냥 평범한 가격조금있는

커피 였습니다.


그런데요,

저 친구를 밖으로 데리고나가면


아주 멋진 친구가 되어 버립니다!

이렇게~!

또 이렇게~! 

(오호호 너 좀 잘나왔다?)

또 이렇게요~!


아참 이곳이 사진이 멋지게 나오는 이유!

1. 초록초록

2. 바다가 파랑파랑

3. 하늘이 파랗고 구름은 하얗고


저 3가지 친구가

잘 섞여서~

멋진 사진이 나오는거 같아요.


여자친구의 인생샷!

가족 아이들의 밝은샷!

우정샷!

모두 가능한 공간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야외 테이블에서

잠시 바다를 보며,

한잔 합니다! 

너무 짧았다;;

바로 아래 중문색달해변이 보이네요~!

아니, 파도가 거칠어보이는데

서핑을 하는 분들도 있네요!

얼마전에 ㅋ

탈색 후 염색이라는걸,

해봤는데...

참..

관리가 안되네요 ㅎ

저는 혼자서 갔지만,

여러분들은

저보다 더 멋진 힐링타임


더 멋진

인생사진

남기실수 있을거에요!


여러분~

오늘도 제주에서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그럼이만

딩끗!

(나혼자 노는 영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