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정보일기_국내주식 공짜 이벤트! 토스증권 주식계좌개설 1분컷_나는 대우건설 당첨(?)

1DingDing 2021. 4. 12. 19:44
반응형

엄훠 이건 빨리 공유해야지!

토스 증권이 시작되었다!

요즘 주린이도 많은데

예전에 토스증권 사전 예약해서

거래수수료 없고~

이벤트 알람이 왔다.

 

국내 주식 무료 이벤트는 사실 몰랐는데;

우선 계좌를 만들자 해서 들어갔다.

토스는 이체도 간편한데;

토스 증권 계좌 개설도 엄청 간단하다.

신분증만 있으면 끝!

정말 1분도 안되어 계좌가 만들어졌다.

오호호~ 계좌를 개설 하면 국내 주식 1주를 준다고요?

로고에 네이버 주식이 보였다.

 

캬~ 38만 원 사은품(?)을 주는 토스의 스케일!

뭐 나는 똥 손이니까

그 정도는 바라지 않는다.

(그래도 사실 바라봄)

토스 증권 계좌가 이렇게 금방

만들어졌다!

과연 두둥!

 

조금은 기대하는 마음으로!

무료로 배달된 주식을 열어본다!

두둥 두둥!

토스 증권계좌 개설 이벤트 주식은

네이버 주식도 공짜로 받을 수 있다.

 

눈에 띄는 건 네이버와 현대차 주식! 

ㅋㅋㅋㅋㅋ

크크크크 크

그냥 웃어본다!

 

과연 나는!

대우건설 1주 무료

우앗! 대우건설 1주 무료!

요즘 건설주가 좋다고 어디선가 들은 거 같은 주린이!

바로 검색을 해본다.

대우건설 1주 무료당첨

아하... 오늘 약 6천700원이구나~

그래도 ㅎㅎㅎ 커피 두 잔 정도를 공짜로 받았다!

고맙습니다 토스~! 

 

여러분도~ 이벤트 진행 중인 주식계좌 개설 증권사를

알아본다면,

쉽고 편한 토스 어떠세요?

 

사실 주 거래 증권사는 있지만,

이렇게 다른 쪽으로도 눈을 돌려본다.

 

토스 증권~ 기능도 많던데;

참 편하게 보여주던데

차차 내일 장이 서면, 둘러봐야겠다.

 

이상! 여러분도! ㅎ 

관심이 있다면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ㅎㅎ

 

이상 딩끝!


토스증권 국내주식 1주 증정 이벤트

4월 30일까지!

 

근데 ; 나는 왜 7일 남았다고 보였지?-_-

여튼 바로 만들고 바로 확인 가능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