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정보일기_토스증권 국내주식 공짜이벤트 그 두번째 1만원이상 주식매매시 국내주식1개 공짜

1DingDing 2021. 4. 21. 15:45
반응형

갑자기 알람이 띠리링~

토스 증권에서 이벤트 알람이 왔다?

잉? 머지?

무슨 이벤트를 또 한 거지

 

뭐라고 첫 구매하면 주식 1주를 준다고?

토스 이벤트

캬~! 나는 똥 손이지만,

사고 싶은 주식은 있었으니

5G 쪽에 담고 있는 주식이 없어서

보고 있던 터라... ㅋ

 

그리고 토스에서 1만 원 이상의 주식을 매수하면,

국내 주식 1주를 준다기에!

또 팔랑팔랑

주식 쇼핑을 시작했다.

토스이벤트

그렇다~

나는 오이 설루션을 3주 주문했다.

(왜 3주야? ㅋㅋ 음... 아마도 주식을 투자하고 싶은 마음보다)

이벤트로 주는 1주가

무엇인지 더 궁금했나 보다.

두둥탁!

에잇

음.

그래그래 고맙습니다.

지난번에는 무료로 대우건설을 받았는데

지금 신고가로 쭈욱 가고 있던데 ㅋ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편의점 커피 1잔 정도를 이벤트로 받은 샘이다.

IHQ 주식~

엔터를 좋아하니까 

이거 역시 감사히 받겠습니다.

이런;; 뉴스에는 부정적인 뉴스가 보이고~

그래도 토스에서 이렇게 이벤트 하니,

감사할 따름이고~! 

 

모두 즐거운 투자 생활하세요! ㅎㅎㅎ

 

이상 딩끝!

 

이벤트는 종료된 거 같지만,

종종 이렇게 기분 좋은 이벤트를 했으면 좋겠다.

 

토스 증권 첫 주식 구매하면 1주를 드려요!

네네 감사합니다~! 


1. 토스 증권에서 이벤트 알람이 왔다.

2. 1만 원 이상 되는 주식 매수체결 시 국내 주식 1주 증정

3. 오이솔류션을 3주 매수했다.

4. IHQ 주식이 당첨되었다

5. 일주일 후에 입고된다고 한다.

감사인사를 했다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