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정보일기_더 현대 서울 주차가격 매우비쌈_ 근처 공영주차장 추천~! 걸어서 5-10분

1DingDing 2021. 3. 12. 08:20
반응형

더현대서울 주차비 절약하기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도 더 현대 서울을 다녀왔습니다.

 

6시간 주차하고 6,100원 지불

(저공해 50% 할인적용가)

 

지난번에 한번 살짝 다녀오고~

오늘은 길~~ 게 다녀올 줄 알았는데.

오후에 일정이 생겨서~

오늘도 살짝 다녀왔네요.

 

그런데 지난번에 주차비가 저는 좀 아깝다(?)

생각이 들어~ 이번에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안녕~ 더현대님아야~~~

저의 동반 차~ 는 트레일블레이저 저공해 차량으로

공영주차장 50% 라는 혜택이 있습니다.

수도권 사는 저로는 주차장 할인은 정말 든든합니다.

 

아침 11시 약속인데, 조금 지각을 했어요.

공영주차장에 주차 하니 딱 11시쯤이었습니다.

 

더 현대 서울을 이용하는 사람도 종종

이곳에 이제 주차할듯한데

 

146대 주차 가능 대수가 표시되네요.

주차장은 매우 넓습니다.

그런데 사실 100대 넘는다고 해서 자신 있게 들어왔는데!

아닌 거 같았어요.

 

저는 운이 좋게~ 딱! 바로 앞에서 출차하셔서

그 자리에, 주차장 들어온 지 1분 만에 주차 완료!

여의도한강공원 제2주차장

저는 1번 동선으로 갔다가!

집에 갈 때는 2번 동선으로 주차장까지 갔습니다.

카카오 길안내가 알려주기로는 15분~

그런데 저렇게 가면 10분? 5분? 많이 안 멀고

적당했습니다.

 

오늘도~ 여의도 더현대를 주차하려고 줄이 서있네요.

지난번보다는 매우 양호합니다.

추천으로 향수의 향을 시향 했는데

음~ 스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저렴이 향수만 가끔 쓴 터라)

너무 고급 고급 ㅎㅎ

다음에 내 돈 내산 한다면

저 향수로 해야지 싶었습니다.

역시 5층과 6층 정원도 구경해주고요~

아차차!

지난번 줄이 너무 길어 못 본

나이스웨터 

이번에도 대기 ㅠㅠ

 

또 그냥 포기했습니다.

너는 어떤 편의점이기에~

이렇게 사람이 많은 거니 ㅎㅎ

오후에 6시 넘어서 살짝 다시 가보니

이제는 입장이 되네요.

그러나 사고 싶은 올드페리 도넛은 매진!

올드 페리 도넛과 아우어 베이커리 빨미까레 먹고 싶었는데

오늘도 꽝이었습니다.

 

그런데요~!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니!

좋은 점은~~

이렇게 한강을 살포시 구경할 수 있다는 점이네요!

 

공영주차장에 배달 존이 있어서,

주말에는 많이 혼잡스러울 거 같았습니다.

오후 6시 조금 넘어서는 주차공간도 여유롭게 많이 보였어요.

무인정산기

자 이제 주차를 해볼까요?

여의도 더현대 서울을 방문하면서 6시간 7분 주차요금은

6,100원이었습니다!

커피를 두어 잔 먹을 수 있는 가격이지만

그래도 만족스럽습니다!

여의도 더 현대 서울은 주차비가 사악하고,

천천히 둘러보실 분들은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여의도 한강공원 제2 주차장을

이용해 보시는 거 어떨까요?

 

이상 여의도 더현대 방문할 때 저럼 하게 주차하기!

정보 공유였습니다.

이상 딩끝!


만차 일때도 있으니, 약속시간 여유롭게~!

제2주차장 만차시 제1주차장도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