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그냥일상_대구 꽃집 너무 친절하고~ 가격도 참 아름답다! 사장님 감사해요~!신호플라워~! 강추

1DingDing 2021. 4. 21. 10:00
반응형

신호플라워


얼마 전 대구에~! 갔습니다.

친구가 식당을 오픈하고~!

함께 커피를 배웠던 동기가 커피 연구실을 오픈했죠!

코로나 시국에~!

아주 멋진결정! 그리고 노력한 만큼

결과도 좋아서~

지켜보는 시간이 너무 뿌듯하고 감동스러웠습니다.


사실 대구를 잘 모르는데~!

숙소로 잡았던곳 근처에!

꽃집이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낮에 이동하기 전에

저기서 화분을 사가야겠다 싶어서 방문했습니다.

꽃집 내부에는 빛이 참 많이 들어와서~

화초들과 꽃들이 아주 색 좋게 자라고 있었습니다.

매장이 너무 밝아요~!

그래서 기분도 좋았습니다.

 

오픈하자마자 가서~! 

내가 첫 손님인가? 싶었는데...

동내 주민분께서~

먼저 다육이를 고르고 계셨습니다.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저는 기다리겠다고 하고~!

 

꽃들과 화분을 구경했습니다.

정말 다양하네요~

종류가 너무 많아요! ㅎㅎ

 

그래서 두 곳으로 갈~! 

화분 두 개를 골랐는데요.

 

수도권 가격 생각하니

헉! 너무 저렴해요!

 

가격을 여기에 적을 순 없지만?

에잇 몰라 ~ 3-4만 원 사이였어요 ㅋ

 

아마 서울에서 샀으면 4-5만 원 정도였겠죠?

그 이상일 수도..

문구를 고를 수 있지만,

저는 기발한 생각이 나지 않아서.....

아주아주 기본적인 이야기를 ㅋㅋ 출력했습니다.

 

사장님께서 말씀하시길 

어린 친구가 어르신들 문구를 쓴다며 ㅎㅎㅎㅎ

앗 ;; 

커피학원 동기에겐~!

축 개업으로다가 ㅋㅋ

(아마 이 부분이 정말 어르신 같죠;;)

이렇게~ 두 개를 구매하고~!

기분 좋게 돌아서려는데?

 

꽃집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좀 찍겠다고,

코로나 시국에 장사 관련된 이야기를 하고,

제가 비록 인싸는 아니지만,

인스타그램과 SNS에 ~ 올려드리겠다고

했습니다.

 

1.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2. 매장 분위기가 너무 이뻐서

3. 그리고 가격이 너무 착해서

아마도 꽃배달 도하겠죠?

대구 저렴하고 아름다운 꽃 배달과 구매를 찾는다면,

여기 어떨까요? 내 논 내산으로다가 강추 강추추입니다.

돌아서는데,

사장님께서 꽃 좋아하냐고 물어보셔서~

그럼요~

집에서 다육이도 키워요 했더니.....

선물이라며 하나 주셨는데

캬~! 꽃이 피었습니다.

 

(앞에 다육이 사신 이모님이 가격을 천 원 깎으셨는데...)

저는 그냥 바로 현금으로다가~! ㅎ

가격조정 없이 감사함에 구매했거든요.

겸사겸사 먼저 저렇게 서비스 주셔서

감동했습니다.

 

집 창가에 꽃 보면서,

친절했던 신호 플라워 사장님이 생각나네요!

 

감사합니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