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정보일기_합정역 실내 공영주차장 양화진 공영주차장 좋았다~!

1DingDing 2021. 1. 11. 21:5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요즘은 어디 나갈 일이 없는데~!

오늘 딱~! 홍대 갈 일이 생겨서, 예전에 저렴한 주차장을

알았는데, 지금은 행사가 끝난 거 같더라고요.

 

2020/07/22 - [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 정보일기_홍대입구역 홍대 저렴한 주차장소 발견! 하루종일 4,000원! 머큐어앰버서더 홍대호텔

 

정보일기_홍대입구역 홍대 저렴한 주차장소 발견! 하루종일 4,000원! 머큐어앰버서더 홍대호텔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제가 요즘 학원을 홍대 근처로 다니는데요, 학원에 주차가 어려워 차를 잘 못가지고 오다가 학원 끝나고 가야할 곳이 있어 차를 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검

1dingding.tistory.com

이제는 저곳은 없다 ㅠ 

이번 약속은 홍대입구역보다는 합정역에서 더 가까운 터라~

 

보던중!

 

 

실내 공영주차장을 발견!

아니~! 결론: 주차공간도 입구도 넓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합정역 : 양화진 공영주차장
이용시간 : 24시간
금액: 10분당 500원 / 1시간 : 1,200원
할인 : 경차 , 저공해 차량  50%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 80%

저렇게 굴다리 옆쪽에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처는 처음 방문할 때;; 당황했어요.

지나쳤거든요..

제 시야 해서는 없는데...

목적지 도착! ㅎㅎ

네네 요기가 입구입니다.

보시면 주차장이 참 넓어 보이죠?

 

차를 주차하기 넓이도 넓고 초보도 주차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평일 6시 30분쯤 도착했어요~!겨울이라 그런지 해가 금방... 떨어지네요.

 

아참, 개방형 화장실도 있었습니다.(화장실이 반가웠던 그날의 기억 ㅎㅎ)

이렇게 쓰레기통도 깔끔하게 있어주었어요.

 

테이크아웃 커피 플라스틱 컵을 잘 살포시 버리고

귀가했던 기억이!!

 

아.. 아.. 이런 눈이 오네요~!

오랜만에~ 눈을 만나니 신나기도 하고

기분이 참 묘~ 합니다.

 

저의 새로운 식구

트레일블레이저는 소형 SUB 지만,

저공해 차량이라~ 공영주차 50% 할인!

 

지방을 갈 때는 모르지만,

수도권에서는 참 고마운 혜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렇게~! 합정역 근처에서 시간을 보내는데,

주차가 고민이라면~!

양화진 공영주차장을 강추! 합니다.

 

1. 실내라서 좋아요

2. 가격이 저렴해요.

3. 낮에 한강공원 근처라 산책도 좋아요

4. 합정역까지 도보 7분 정도면 도착합니다.

(5분 컷도 가능)

 

이상 홍대, 합정 인근 넓은 공영주차장 이용후기 및

공유를 여기서 마칩니다!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