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김포 카페투어 김포No1 힐링카페 글린공원_따뜻함이 가득해!

1DingDing 2021. 1. 19. 17:49
반응형

김포 글린공원 1호점

김포에서 핫한 사람들

여기 모르는 사람이 없을 걸요?

 

오픈한지는 조금 되었지만,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가

조금 완화 적용되면서,

카페에서도 커피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소식에 저는 가장 먼저

집 근처 글린공원을 찾아갔습니다.

붉은 벽돌과 통창으로 매력적인 공간!

이렇게 열 체크를 하고, 입장의 기록을

남기는 일이

이제는 익숙해졌네요.

 

아니, 저런 거 없으면

이제 관리를 안 하나?라는 생각도 들만큼

변화가 있었네요.

카페로 피크닉을 간다는 글린공원

네네 오늘 저는 노트북과, 책을 가지고,

집 근처 피크닉을 이곳으로 왔습니다.

글린공원은 빵이 맛있다고 하는 곳이에요.

요즘 정말 빵들을 어떻게 만드시는지..

하나같이 어디든 맛이 좋잖아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카페를 둘러봤습니다.

여전히 공간감이 참 따스합니다.

거리두기가 완화된 이번 주, 사람이 없지는 않지만,

적당히 자리를 채워줘서~!

공간에 아름다움과 따스함을 더 높여 주는 것 같았습니다.

내가 갈 때마다 앉는 명당은 여기!

이렇게 위층에서 아래를 보면서~!

책도 보고, 컴퓨터도 하고~!

노래도 듣고...

반대쪽은 이렇게~ 단체 공간도 있습니다.

다소 딱딱한 느낌이지만,

저런 의자와 공간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죠~!

 

이렇게 좌식도 있고요~! 

저 자리는 인기가 좋은 자리~!

역시 누군가가 휴식을 취하고 있네요!

제가 좋아라 하는 명당에서~ 

반대쪽 뷰~입니다.

여기도 좋아요 ㅎ

그런데.... 전 여기보단~ 반대쪽을

더 선호합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어요.

이렇게! 나만의 시간을

가질 준비 끝!

와이파이 연결은 영수증에 있으니

영수증 보시고 하시면 됩니다.

한,,,, 2시간 정도 흘렀나~!

이제 집으로 돌아갈 시간이네요.

 

커피 한잔 하면서,

멀지 않지만 나를 충전하는 시간!

그런 면에서 이곳은 정말 고맙게 느껴집니다.

아쉽게도 오늘은 빵이 없데요.

글린공원에 빵이 없다니... 직원분께 물어보니,

목요일이나 금요일쯤 준비된다고 합니다.

 

아차차~! 예전에

글린공원에서 기획한

글린정원을 다녀온 적이 있는데...

그곳은 동탄!

동탄에서 휴식이 필요하다면,

글린정원도 한번 가보세요~!

2020/09/11 - [여행을 떠나요] - 김포에는 글린공원, 동탄에는 글린정원!_사회적 거리두기 후 대박예감!!

 

김포에는 글린공원, 동탄에는 글린정원!_사회적 거리두기 후 대박예감!!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오픈한지 일주일된, 따끈따끈한 신상카페, 글린정원 에 다녀왔습니다. 네네, 김포 글린공원을 만든 그 회사가 동탄에 글린정원을 오픈했습니다. 후배가 일하고

1dingding.tistory.com

코로나 이슈가 해결되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게 갈곳! 1등!

바로 여기 글린공원이 아닐까 싶습니다.

 

너무 좋은 이야기만 했나요?

네네; 저 여기 사랑합니다. ㅎㅎㅎ 개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