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리뷰일기_홈쇼핑 키라니아 염색 사용은쉬운데 커버는 글쎄;;_내가 잘못사용했거나, 나랑은 안맞거나;;

1DingDing 2021. 1. 6. 08:28
반응형

키라니아 염색 사용전후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부끄럽지만.....

한 살 더 냠냠 하니 흰머리가 더 늘어난듯한

(사진으로 보니 더 무섭네요;;)

 

얼마 전 어머니께서 TV홈쇼핑을 보시다가!

아들... 카드 할인과 앱 주문이 혜택이 있더라...

 

대리구매를 또 했습니다.

 

집에 가서 저도 한번 써보자 싶어서

한팩!가지고 왔는데.. 그에 대한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키라니아 염색약


염색전 흰머리

와오~! 흰머리가 왜 이렇게 많지?? ;; (챙.. 피)

사용후기를 잘 적어봐야지~ 했던 터라

염색하기 전에 사진을 남겼습니다.

포장은 이렇게 깔끔하게 생겼어요.

양도~ 남자 머리에는 적당한가 싶은 느낌!

뒷면에는 사용법이 잘 적혀있었습니다.

오잉? 5분? 정말? 5분 만에 염색이??

 

이해를 돕기 위해

판매 페이지에서 광고하는 문구 몇 개를 업어왔습니다.

키라니아 염색약

1. 5분

2. 적당량이라 경제적

3. 염색은 전문가 급으로

키라니아 염색약 컬러 종류

우선 저는 오늘 밀크 브라운을 경험해 보고자 합니다.

키라니아 염색약 효과

키라니아 염색약의 효과가 참 놀라웠습니다.

1. 샴푸 200회 후에도 색상 지속력 도움

2. 백모 새치커버 효과 도움

전 이 두 개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보통 염색하면 몇 번 감으면 색이 빠지던 터라,,

염색약 광고는 여기까지 하고~ 이제 직접 제가 느껴보려고 합니다.

 

나는 남성!

짧은 머리! 내가 쉽게 하면 정말 쉬운 거다!!라는 생각으로!

 

멋지게 검정 장갑도 준비했어요.

(간지 나보이 게......라고 마음먹으며)

여기서 문제가 좀 생겼습니다.

사용법에는 손에 짠 다음 섞어주세요 라고 했으나,

짜고 나면 섞기가 좀 힘들더라고요~!

다음에 할 땐 팩을 조물조물 한 다음 짜야지.. 싶었습니다.

 

그리고 샴푸 하듯~ 모발에 발라줬어요~!

(난이도 중하 정말 쉽습니다!)

나름 골고루 발라줬다고 생각됩니다.

마지막 사진은..... 타일에 초점이 갔네요 ;; 음...

혹시 사용 전 누군가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절취선은 모두 잘라주고 ~ 사용하세요 ㅎㅎ

 

바르면서도 시간이 좀 흘렀지만,

5분이면 된다고 했으나...

나는 10분을 기다려야지 하고~

10분 후에 샴푸를 시작했습니다.

머리를 말리기 전인데요~!

음.... 불만족스러웠어요.

 

이게 뭐지? 내가 잘못했나 보다!

그래도 나 같은 분들 많을 텐데...라는 생각과 함께

머리를 말렸습니다.

으잉; 판단은 각자가..

물론 각자의 모발 특성에 따라 다르겠지만

1. 내 모발과는 어울리지 않거나

2. 아니면 내가 사용법을 잘 숙지 못했거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에 어머님 집에 갔을 때 2팩 더 얻어와서~

다시 도전해보고!

그때 혹시 다르다면~ 다시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해당 홈쇼핑에 후기들을 몇 개 같이 가지고 왔습니다.

크크크 어느 분은 좋다고 하고 ~ 어느 분은 아니라고 하고;; 

그런데;; 이런 후기 여기에 올리면.... 안 되는 건가요?? ;;

 

좋은 후기가 아니라 문제 되면 어떻게 하지??

라는 소심한 생각도 있지만,

정말 공유하고 싶었고!

 

또 전 다음 주에 정식으로 다시 해볼 거라서요~! 비슷하면 추가 후기는 안 쓰고!

다르다면 바로 정정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사용법이 잘못된 거니까요~!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딩끝!


1차 염색 후 결론

 

1. 생각보다 염색은 잘 안되었다.

2. 양과 포장상태는 너무 좋다

3. 잘 섞어서 해줄 필요가 있어 보인다.

4. 5분만으론 부족하다

5. 염색약 냄새가 거의 없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