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그냥일상_집콕하며 드라마보니 하루가 슝~! (경이로운소문) 찐 재미있다!

1DingDing 2020. 12. 27. 22:41
반응형

오늘은 드라마를 보면서, 하루를 슝~ 보내고!

있네요~!

 

누군가 이야기 하더라고요!

경이로운 소문이 너무 재미있으니! 꼭! 보라며;;;

 

오랜만에 본가에 와서~! 넷플릭스를 들어갔습니다.

(동생이 TV에 로그인을 해놔서~!)

나는 정기결제가 

아까워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부러운 동생

 

스위트홈과 경이로운 소문

둘 중에 무엇을 볼 것인가 고민하다...

 

스위트홈 1회를 봤는데;;

으잉;; 전 왜 드라마가 어려운 거죠??

 

그래서~ 경이로운 소문으로 넘어갔습니다.

 

뜨하! 이거 술술 봐지네요;;


 

경이로운 소문

 

드라마가, 가볍지만 세상에게 하고 싶은 여러 가지 메시지가

있는듯합니다.

 

학폭, 비리, 그리고 가족 등등

 

경이로운 소문은 OCN에서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 30분!

(그런데;  본방보다 넷플릭스로 보는 요즘 사람(?))

 

웹툰을 원작으로 해서 그런지~!기발하고, 재미있네요.

경이로운소문 인물 관계도(출처_OCN,TVING)

 

저는 개인적으로~
소문의 절친 임주연(이지원)님 이 나올 때~

무언가 웃음이 나더라고요~!

 

딱! 어울리는 캐릭터 같았습니다.

 

오늘 시작했는데;;

이번 주 결방!이라는 소식이매우 속상했습니다.

 

경이로운 소문

편성: OCN 토일 밤 10시 30분

연출 : 유선동
원작 : 웹툰 경이로운 소문
몇 부작일까? 바로바로 16부작

배우 :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 안석환 등

언니네 국수에서 국수 한 사발,

저도 해보고 싶네요~!

 

아니 근데 언니네 국수 장면이 나오면,
저는 왜....극한직업이 생각날까요?

 

뭔가 느낌이 비슷해.... ㅎ

 

슈퍼히어로~!
 각자의 능력에 히어로가!악귀를 물리치며,
그리는 여러 가지 이야기!

 

과연~! 그 후 이야기들은 어떨지너무 궁금합니다.

 

ㅠㅠ 오늘은 이렇게;;드라마를 보며 하루를 보냈지만~!

 

내일은!! 좀 더 건설적인 일을

하도록 할게요~!

 

EX: 세차 라던가 ;; 집 청소라던가?? 아니 책을 읽어볼까?

 

여러분... 저 내일 뭐해야 할까요 ㅠㅠ ㅎㅎㅎㅎㅎㅎ

 

휴.. 모르겠네요.우선 씻고 잠들어 봐야겠습니다.

 

경이로운 소문 아직 못 보신 분~!강추입니다 꼭! 봐보세요~시간이 후루루룩 지나갑니다.

 

 

이상 주말에 TV만 본;; 이야기였습니다.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