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그냥일상_스타벅스 e 프리퀀시 9일남기고 크로스백 교환

1DingDing 2020. 12. 23. 09: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시즌마다 나오는
e프리퀀시~!

예전에는 겨울에만 나오더니,
요즘은 여름 아이템이 더 핫한 거 같아요~

직장을 다닌다면, 벌써 여럿은 모았겠지만...

올해는 커피를 집에서 먹고,
또 개인카페투어~!
다니느라. 빨리 모으지는 못한 거 같습니다.

선배의 도움을 받아서~!
오늘 드디어 교환했어요~!


스타벅스 e - 스티커 적립기간 그리고 교환 기간은

2020년 12월 31일까지라~!

22일 기준 9일 남았네요~!

 

그 의미는...

올해도 9일뿐이 남지 않았다는 이야기 ㅠㅠ

 

 

이렇게~! 시즌 음료 하나만 더 있으면,

사은품을 교환할 수 있어서!

스벅으로 향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라, 매장은 한산하네요!

눈으로 보고 있지만,

믿을 수 없는 요즘의 현실입니다.

 

 

다이어리를 할까, 폴더블 크로스백을 할까,

고민했지만,

다이어리는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는 걸로 하고~!

크로스백으로 선택했습니다.

 

욕심내어 다이어리 구매했다~!

그냥 DP용으로 시간만 보낸 적이 있어서 ;; 

 

아이보리와, 검은색은 소진되었네요;;

다행이에요. 네이비는 무난하니..

 

 

얼어 죽어도 아이스!

미션 음료와 가방을 들고 집으로 슝슝 왔습니다.이제 가방을 열어볼까요?

 

그런데, 포장비닐 백이 고급스럽네요.

 

다이어리를 선택하지 않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한번 더 했습니다.

 

 

안쪽은 유행하는 민트색이 배색되어 있네요~!

크로스로 할 수 있는 끈도 있는데..

 

저는 가방을 메고 다닐 생각이 없음으로..

잘 보관해 둡니다.

 

 

가방을 접을 수도 있고,

펼 수도 있고~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참 많아 보였습니다.

 

여기저기 숨은 공간들이 많았어요~!

 

전, 여행용 파우치로 사용하려고 생각했던 터라~!

작은 화장품과 세면도구를 넣어야지 싶었습니다.

 

그래서 한번 가져와 봤어요~!

 

 

비록 요즘은 여행을 가지는 못하지만,

여행을 자유롭게 갈 수 있을 때!

 

나만의 안전이 아닌,

모두가 안전하다고 생각될 때!

이렇게 넣어가지고 다니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화장품은

가성비가 정말 좋은~

광고를 안 해서 그런지, 좋은 성분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제가 주로 쓰는 화장품이에요~! (참... 착한 느낌)

2020/03/11 - [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 뷰티일기_HOT! 가성비 화장품 강추! 성별무관

뷰티일기_HOT! 가성비 화장품 강추! 성별무관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격도 품질도 좋은 화장품 추천일기 입니다. 3개의 회사를 추천해 보려고요. 리즈너뷰티,디오디너리,어퓨 입니다! 1. 리즈너뷰티 리즈너퓨티 홈페이지 (←클릭) 리즈너 뷰티

1dingding.tistory.com

블로그를 쓰기 얼마 안 되어~!

리뷰를 해본 거라~!

사실 조회수도~! 댓글도 없습니다! 

 

그렇지만 정말 좋은 화장품이라는 생각은 변함없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이렇게 의자에 걸어서도 찍어봅니다.

 

 

나름 어울리네요!

사진을 남기려고 바꿔온 것처럼..... ㅎ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크로스백의 위치는 당분간 여기로 정했습니다~!

 

지나가다 보이면, 기분이 살짝 좋네요!

 

해당 폴더블 백은 겉감 원단에 사용된 원사가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했다고

하네요~! 재활용 기술도 놀랍고..

여러모로 좋은 일이다 하긴 했지만,

 

그 멋진 크로스백은 또 비닐포장이 되어 있으니..

아이러니했습니다.

 

그래도 좋은 취지는 칭찬해~!!

 

오늘은 이렇게~! 올해의 스타벅스 e 스티커~!로 바꾼

크로스백 이야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일반 스티커가... 4개 남았어요~ 필요하신 분? 있으신가요??)

 

이상 딩끝!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