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뷰티일기_HOT! 가성비 화장품 강추! 성별무관

1DingDing 2020. 3. 11. 17: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격도 품질도 좋은 화장품 추천일기
입니다.

3개의 회사를 추천해 보려고요.
리즈너뷰티,디오디너리,어퓨 입니다!

1. 리즈너뷰티 리즈너퓨티 홈페이지 (←클릭)

리즈너 뷰티 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유툽 오대리님을 통해 알게되었어요

홈페이지 들어가 보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왜이렇게 착하죠?
정말 성분은 괜찮을까요?

이렇게 많은 제품을 넣었는데 3만원이상 무료배송!


제가 산 상품은
1. 나이아신아마이드 10% 스킨 부스팅 앰플 30ml 5,400원 (우앗? 가격실화?)
피부톤, 과다피지조절, 모공, 울긋불긋, 세월의 흐름과 보습까지..
나미아신아마드는 기존에도 사용한 이력이 있기에 강력추천!!

2. 폼클렌저
이건, 집에 폼글렌저가 바닥을 보여서 구매해 봤습니다.

3. 스킨 밸런싱 리바이탈라이징 토너
토너도 다 떨어졌어요ㅠ 오늘 밤 세안부터 바로 사용해 볼게요~!

4. 베리-인리치드 리터닝 인텐시브 세럼 50ml : 4,4,70원 (와우~!)
자연유래 성분으로 수분젤에 가까운 촉촉함 이라는 문구에 끌려 구매했습니다. 기한이임박 하여 할인 대 할인! 오늘부터 마구 바를게요~

5.데일리 유브이 배리어 50ml (썬크림)
선크림은 따로 쓰는 브랜드가 있지만, 이것도 한번 사용해 보려고요~! 상품평은 발림성 좋고 백탁? 없다고 하는데 과연.. 어떨까요~!

6. 워터풀 라이트 크림 100ml
수분크림 듬뿍 바르고 싶어서 ㅎㅎ

* 이렇게 구매했는데도 3만원때로 끝났어요!
사용후기는 차차 남겨 볼게요~!

리즈너뷰티




두번째는 디 오디너리~!!

저는 여기서 구매했어요~
SSFSHOP 에서 디오디너리 검색! (←클릭)
요 회사도 압구정에 매장이 있던데, 오대리님 추천으로 한번 사용해 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 ~ 매장도 가봤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상품은

1. 나이아신아마이드 10% + 징크 1%
사실 이 제품에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오대리님 무한신뢰,, 저게 떨어지면 안절부절 ㅎㅎ

남성, 여성, 남학생, 여학생 누구나 한번 써보세요~! 피부를 가리지 않고 밤에 바르고 자고나면 다음날 느낌이 달라요~!

아침에 사용하고, 화장하시는분들은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뭉친다? 라고 하던데 저는 화장을 안해서..) 그 뭉친다를 느끼지 못하는게 위에 추천한 화장품 이라고 하던데.. 우선 저는 아직 안써봤어요~

2. 비타민C서스펜션23%+HA스피어스2%
이건 나의 소중한 얼굴에 비타민을 주고싶어서 구매했는데요, 얼굴이조금 따끔거려요! 그런데 몇일 사용하다보니, 많이 적응했는지 괜찮더라고요. 가끔 다른 수분크림과 섞어서 바르기도 합니다.

3. 뷔페 : 오디더리 상품군 중에서 상품평이 좋아서 사봤는데~ 이런.... 친구들에게 선물로 준거 같아요ㅠ 저는 1번 상품을 주려 했는데... 포장이 비슷하여 다른사람 손으로 가버린.. 안뇽~!!

 

 

친구들에게 가벼운 나눔샷 ㅋ


그리고 마지막은 어퓨 인데요~!



요놈이에요.

썬크림을 안바르고 그냥 화장품 로션 바른거 같아요!
너무 신기하고 좋아서 썬크림은 어퓨만 사용합니다!
가끔 다른 좋다는거 사용해 보지만, 만족도가 다르더라고요!

이상! 화장품 추천일기 끝!
남자 화장품, 가성비화장품, 인생화장품 사용으로 저도 피부 미남이 되고싶어요!

** 제가 구매하여 추천 한 글입니다!

글을 잘 적지 못하였지만~
만족도가 너무 좋아 추천했습니다.

여드름이 사라지는 합리적 화장품!
모두 미인 미남 되자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