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IT일기_감성메모 네모닉 사용일기(갤럭시S20울트라 구매 사은품)

1DingDing 2020. 3. 12. 20:4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 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갤럭시20울트라! 구매를하여,
사은품으로 네모닉미니 메모 프린터기가
저에게 왔습니다!
(네모닉미니가격은 정가 154,000원)

잉크가 필요없고, 카트리지만 넣으면 된데요~

뭔가 감성적인 느낌이 들어서, 빨리 출력해 보고싶네요.

네모닉

- 기본구성 : 본체(네모닉미니 + 카트리지1종(노란색), 설명서
충전기는 따로 없고 C타입 충전 입니다.

네모닉 구성품

- 카트리지 장착
뒤로 뒤집어 놓고, 버튼을 아래로 밀듯 꾹 누르면 뚜경이 열립니다.

네모난 곳을 꾹 눌러 뚜껑을 열어요!

여기서 돌돌 말려있는 스티커를 제거하고,
종이면이 위로 풀리게~ 넣어주고
닫으면 끄읏!

이제 출력을 해봐야겠어요!
어플이 필요한데요,

네모닉 앱을 받았습니다.
네모닉 어플 링크(←요거 클릭)

우아~ 어플을 구경하니 다양한 꾸밈이 가능하네요~

스티커를 꾸미디고 좋고, 메모지로 활용하기도 좋고,
제가 사용하는 일정표에 함 부착해 봤어요.



앞으로 자주 사용하게될거 같습니다.
1회완충시 : 200장 이상 출력 가능

장점: 쉽다, 간편하다,접착력 좋다, 꾸밈이 다양하다
충전식이라 휴대가 편하다

단점: 카트리지를 계속 구매해야한다.
(1개당 6-7천원) 50매출력

이상, 갤럭시20울트라 구매하고 온~!
사은품 네모닉 개봉일기 였습니다!

두개중 하나 선택인데~
저는 네모닉미니 매우만족!! 입니다.

이상 네모닉 사용일기 끄읏~!!
너무좋다아아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