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일기/그냥 일상

맛집일기_귀찮아서 배달음식_랄라불닭발_ 정부지원 외식소비 캐쉬백

1DingDing 2021. 1. 3. 13:37
반응형

매운맛이 땡기지만 귀찮아서 배달!

요즘은 하루하루 무엇을 먹을지

고민입니다.

 

자취를 시작한 지 1개월 + 10일 정도 지났는데요.

이사한 첫날!

그리고 지금 ~! 이렇게 배달음식에 의지해 봅니다.

 

오늘은 매운맛이 생각나서~!검색하다가~평이 좋았던랄라 불닭발입니다.


김포 구래동 랄라불닭발
매운 불맛이 가득! 화끈하고 좋았다!

배달이라 조금 식은 게 아쉽지만
다음에는 매장을 방문해 보리라 다짐했다!
맛있었어요! 전 매운 거 좋아하거든요~^^

이렇게~! 오돌뼈 주먹밥을 먹을 생각에~!

주문하기를 담았더니~

저런.....배달 최소 주문금액이 2천 원 부족하네요~!

 

음.. 음료를 시킬까?

아님 다른 거 더 담아 볼까 하다가!

그냥~ 셋투셋투~!세트메뉴로 주문하기로마음을 바꿔먹었습니다.

 

그래그래

두고두고 먹으면 될 거야~~! ㅎㅎ

40분 정도 기다렸나~~!

드디어 도착하였습니다!

 

배가 너무 고팠는데;;다음엔 미리 주문을 시켜야지.....

 

사실.. 배달앱을 보며.. 뭐 먹을지10분 넘게 고민했어요 -_-'

오돌뼈, 무뼈 닭발, 계란찜, 밥, 김가루의 구성이네요~!

 

아낌없이 주는 닭~!

닭을 선택하면 후회가 없죠!! ㅎ

 

그나저나 혼자서 세트라니..

우선~ 오늘 먹을 양만 적당히 덜어보기로 했습니다.

 

통에 적당량~ 덜어서!

내일의 식량으로 남겨두고!난! 지금!

바로 지금! 내 입과 혀를 즐겁게 해 주리라~!아 물론!

 

눈도 함께 즐겁게~

해주리라! 생각했습니다.

 

우선, 그냥 밥을 (혹시 매우면 매움을 달랠용도)

몇 덩이 만들어 줍니다!동글동들~ 조물조물!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매운 오똘뼈를 나머지 밥에 넣고~!비벼 비벼 줍니다.

비벼준 다음~역시~ 동글동글 주먹밥으로 만들어 주지요~!

매운 오똘뼈 주먹밥에

김가루는 필수!

저는 다양한 맛을 느끼고 싶어서~

김가루를 넣은 주먹밥과,

넣지 않은 주먹밥을 구분해 줬습니다!

오돌뼈 주먹밥(랄라불닭발)

이제, 모든 작업은 끝났고~!

(사실 작업하면서 입속에 많이 들어갔어요)

못 참죠.. 암요 암요...

 

이렇게 왼쪽에 비닐장갑을 껴줘야 해요~!

오른쪽에 장갑 끼면.... 음.. 초보시군요 ;;

매운 주먹밥에~ 김을 둘러서 먹고~!

또 바로 깻잎도 둘러서 먹고~! 크하!

맛있다.

 

불맛이 나면서..

오랜만에 머리 이마 한편에

땀이 송골송골 맺히는 경험을 하게 되었어요!

 

예전에는 매운 거 엄청 잘 먹었는데...

요즘은 엄청까진 아니고

그냥 잘 먹습니다. ㅎ

 

이렇게 먹고 있는데~

닭발 친구가 섭섭해하네요~그래서 닭발 초밥 느낌으로 한입!

음~ 이러려고 흰밥을 돌돌 준비한 건

아니었는데!매우 굿! 좋았어요 ㅎㅎ

 

배달이라 그런지 아쉬운 점은..

닭발이 조금 차네요 ㅠ

돌려 돌려 먹으려 했지만 귀찮아서~

조금 덜어놓은 닭발은 내일 뜨끈뜨끈하게 해서 다시 먹어야지~~했습니다.

뼈조심

너무 맛있다고 허겁지겁 먹으면 안 되는~!

아무리 무뼈지만 뼈가 있을 수 있어요! ㅎ

 

아하~ 이렇게! 배달로 집에서 든든하게 한 끼 먹었네요~!

 

저는 부천에서 처음 오돌뼈 주먹밥을 경험했는데요!

 

사실 그 첫 경험과 그곳의 맛과는 다르지만~!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달 앱으로 결제를 했는데 이런 안내 문자도 오더라고요~!주로 사용하는 카드가현대 카드였는데~!

외식 1만원 캐시백

2만 원 이상 이용 시 4회 차마다 제공되나 봐요~!

 

정부지원 소비쿠폰 외식 캐시백

[혜택]
- 대상 배달 앱을 통한 외식 가맹점 4회 이용 시 1만 원 캐시백

[이용 기간]
- 2020/12/29 ~ 예산 소진 시까지

[이용 방법]
① 대상 배달 앱을 통해 외식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온라인 결제
② 4회차 결제 시 1만원 캐시백 제공(매 4회차 이용 시마다 중복 제공)

[대상 배달 앱]
- 먹깨비, 배달의 민족, 배달특급, 요기요, 위메프오, 쿠팡이츠, 페이코오더
*배달 앱을 이용하는 경우, 배달원을 통한 카드 결제 시는 적용 불가능
*음식 이외 식품(편의점) 결제 시 실적 인정되지 않음

· 과거 해당 혜택 신청 후 이용(08/14~08/15, 10/30~11/23)한 외식 실적도 누적하여 적용
· 이용 횟수는 1일 최대 2회
· 혜택 신청한 본인 회원에 한해 혜택 제공 
· 혜택 신청 후 이용한 이용금액(본인+가족카드) 기준으로 캐시백 제공
· 혜택 제공 시점에 마케팅 철회 또는 탈회 시 제공 불가
·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프로모션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예산 소진 시 이벤트 조기 종료


논란이 있는 혜택이긴 하지만~!

혹시 배달음식을 자주 드시거나~!

 

2만원 이상 4번 음...  어찌 보면 비현실 혜택이 아니니~!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상 딩끝!

 

여러분 ~ 감기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