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맛집일기_화곡동 연예인추천 맛집 나도추천!! 일번지 생고기

1DingDing 2021. 1. 1. 15:44
반응형

화곡동 일번지 생고기

퇴사를 했고,

백수가 되었다.

 

회사에서 주어진 감투에

명절 때 항상 인사를 받는 편이었는데..

 

그 옷을 벗은 요즘은

나를 좋아해 주고,

내가 좋아하는

관계에 대해 

더 느끼게 된다.


크주선배님이 ㅎ

고기를 사주신다고 했다~!

와오~!  음..

고급스러운 고깃집은 아니지만,

정감 있고 맛이 기가 막힌 곳이라고 하시며..

 

오랜만에 항상 가던 사무실도 가보고~

이런저런 이야기 하며, 시간을 보낸 후!

 

최근에 조세호 님이 방송에서 추천한 

화곡역 근처 일번지 생고기로 향했다.

가게가 크지 않고 작다~!

그래서 붐빌 때는 대기도 있는 듯했지만,

 

전화했을 때는 대기가 있었고,

때마침 도착했을 때는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7시 10분쯤 들어갔었나?? ;;

메뉴판을 비스듬하게 찍는

딩딩아....

고기 먹을 생각에;; 배려가 없었다 ㅠ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겠지만,

우리는 맛있다는 목살과 오겹살을 먹어봤다~!

 

물론, 추천해준 선배는 자주 오는 집이라~!

선배가 목살 + 시골 청국장 + 비빔밥을

강력 추천했다.

 

와오~ 추천은 항상 옳다! 너무 맛있는 기억이

지금까지 입에 멤멤~!

방송에서 보는 유명한 분들의 사진이

참 많이 붙여져 있었다.

 

HOT 강타, 토니 님의 사진도 보이고~!

웃음을 주는 개그맨 분들이 참 많이 보였다.

 

유키즈에서 조세호 님이 강추했다고

(듣기만;;;)

오호호! HOT 형님들

목살과 김치를 먼저 시식해보기! ㅎ

두그두그~ 김치가 참 맛있어 보인다.

고기는 기다림이 왜 지루할까 ㅎㅎㅎㅎ

이상하다~!

돼지고기에서 왜 소고기의 느낌이 나는 걸까 ㅎ

스테이크 아닌가?

 

아닌데; 목살인데 ㅎㅎ

양파와 함께 1차 시식!

 

고기가 참 부드러웠다~!

입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식감이 있는!

모르겠지만,

저렇게 파가 송송송 있는 소스(?)

찍어 먹으면 맛이 좋다기에

찍어봤다

WOW 오 소스 굿 딩스 타일~!

오겹도 아주 이쁘게 올라가 있다~!

김치야 뭐 말할 것도 없다! ㅎ

 

여러분께서 상상하는 그런 김치다! 크크크

 

그러다가 오늘의 히든,청국장이 나왔다!

일번지생고기 청국장

평소에 된장찌개, 청국장, 비지찌개

좋아하는 나에겐

향기부터가 기대 기대~!

이렇게~ 비빔밥으로 주문하면~!

야채가 적당히 올라간 밥을 주신다~!

고추장과 함께!

 

그럼!! 청국장과 + 고추장을 적당이 넣어서~

비벼 비벼~!

청국장만 넣고 비벼 먹다가~

고추장을 추가해서 먹으니~

 

두 가지 맛을 느끼는 입속 행복과

머릿속 행복을 동시에 느껴버렸다!

반찬으로 나온 대파가!

쉰듯한 느낌인데

이건 호불호가 있을 것 같지만....

 

난 너무 좋아~~~~~ㅎㅎ

 

결국 저 파는 내 앞으로 와서~

혼자 독식했다!

비빔밥을 준비하고 먹고 있니~

오겹살도 참 맛 그럽게 익어갔다!

 

여기 참 맛있네,

이렇게 오늘도 든든한 한 끼 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화곡동 일번지 생고기
돼지고기 맛집이라고 해서 돼지만 먹어봄


추천 메뉴 : 고기도 고기지만 청국장 + 비빔밥 필수!
비빔밥에 청국장 살포시 넣어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음!

주차 : 골목이라 주차가 불편한 편임 공영주차장에서 걸어와야 할 듯
그러나.... 공식적으로 적지 못하는 팁은 있음

02-2699-8489
평일: 17:00 - 00:00
주말 : 17:00 - 23:00
요즘은 거리두기라 운영시간
사전 확인해보세요~
저희 갔을 땐 21:00까지 였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딩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