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맛집일기_할머니의 정과 손맛이 가득한 김포 외갓집

1DingDing 2020. 12. 29. 20: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숨어있는 김포 한식 맛집!

외갓집 소개입니다.

 

이름으로부터 나오는 구수한~ 맛집 스멜~!

 

"여긴 상업 식당이 아닌, 시골집 느낌이 가득"

"여긴, 정말 주방에서 밥을 만들어주신다"

할머니의 밥상이 그립다면,

김포 외갓집 한번 가보세요~!


오늘은 한파주의보, 날도 으스스하네요~!

김포 외갓집은 김포에서도 외곽~!

시골 느낌이 물씬 나는 위치에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을 잘~~ 찍으면,

찾아가시기 쉬울 거예요~!

주차장도 참 넓네요~!

지나 만 가봤는데~! 맛있다고 듣기만 했지만,

내 입으로 먹어보긴 처음이에요 ㅎ

얼핏 가정집 같은 느낌~!

2층으로 살포시 올라가 봅니다.

밥이 참 맛있다!라고 생각했는데,

김포쌀로 밥을 지어 주시나 봅니다.

식당은, 식당이라기보다

그냥 가정집 같은 느낌이에요~!

 

방에 자리를 잡으면, 상차림의 상이 자리 앞으로 다가오죠 ㅎㅎ

 

주방에서 정말 식사를 만들고,

밥을 준비해 주시더라고요.

우리는 방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곳을 소개해 주신 선배가, 평소에는 4-5팀 정도 있는데,

요즘은 사회적 분위기 때문인지..

 

저희가 갔을 때 2팀 정도 식사 중이었습니다.

뭔가 사진을 촬영하기 미안해서인가??

흔들렸네요 ;; >. <

사장님 안 계실 때 살포시 찰칵!

할머니 집에서 할머니가 밥을 차려준 그런 느낌이 맞네요

음.. 비주얼로는 정말 여기 식당? 맞나 싶은 느낌이었습니다.

외갓집의 가격은

기본 한식 밥상이 1인 18,000원이고~!

외갓집 정식과 간장게장 정식은 조금 더 고급스러운 메뉴가

나오나 봐요~! 

 

외갓집 정식은 고기가 

간장게장정식은 간장게장이 덧덧

 

다음에 엄마님 모시고 한 번 더 오고 싶어 졌습니다.

흰밥이 맛있으면,

모든 게 맛있는!! ㅎ

 

정말 흰쌀밥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돌솥밥으로 나와서 시간이 조금 걸려요~!

누룽지로다가~ 마무리해주는! 센스~ㅎ

캬~ 구수~~ 합니다.

조기도 조기지만~

옆에 함께 있던 시래기가 아주아주

맛있었어요 ㅎㅎ

저거로 밥을 그냥 뚝딱했다니까요 ㅎㅎ

 

그렇게 배부른 한상을 먹고~!

나왔는데!

마당에 있는 큰 나무를 보니~ 여름에 다시 오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호~ 여기 이렇게 시래기 친구들이 광합성을 하고 있었네요!

 

찰지고 맛있는 한식과 나물이 땡기면,

김포 외갓집을 한번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는 오늘 하루종일 배 든든하게~!

추운 오늘을 버텼습니다!

 

그럼 김포의 숨은 맛집! 외갓집 이야기를 마칩니다.

이상 딩끝!


김포 외갓집
매일 11:30 - 20:00
돌솥밥으로 준비되어, 미리 전화하면 빨리 식사할 수 있음
031-998-4331

가정집에서 만들어주는
맛있는 한상 가득 밥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