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여행일기_중국여행 상해의 야경 그리고 디즈니~! 추억여행

1DingDing 2020. 12. 25. 19:4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딩입니다.

오늘은 도심시의 야경을 추억 여행하려 합니다.

 

음... 코로나 이전의 중국, 상해입니다.

 

상해에서 반년 정도 근무했는데,

많이 즐기기 못한 게 살포시 후회되네요~!

 

상하이의 야경은 정말 멋졌어요!

누군가는 홍콩이 더 멋지다던데~

와오~~

 

홍콩... 도  가보고 싶습니다.

 

상하이의 상징 중 동방명주~!

밤에 불빛의 색이 조금씩 변하는데~!

 

중국의 불빛은 역시 붉은빛인 것 같습니다.

 

조명들이 하나같이 통일된 느낌~!

중국이니까 가능한 그런 야경을 조성한 거 같아요.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와... 전기요금, 환경, 도 살짝 생각나더라고요.

 

동방명주 앞 기념사진

 

사람들이 참 많았는데~!

피해서 잘 찍었네요! ㅎ 셀카 스킬 칭찬해~~!!

 

그리고 또 다른 사경 맛집은 ifc몰입니다. 와오~! 으리으리하네요!

 

ifc몰 에~! 고층에 카페+서점이 있는데! 그곳에 못 가본걸 너무 후회하고 있어요.

 

(사실;; 제가 중국어를 잘 못해서 ㅎㅎ1층에서 줄 서 대기하다 포기한)

 

 

상해 ifc몰 애플샵, 에어 팟 프로가 처음 나왔을 때~!

체험해 본 게 기억이 나네요~!

 

그 후로 사고 싶어 만지작 거리다~!

중국에서 결국 구매하고~ 한국으로 왔었는데....

그게 벌써 올 초 1월인데;;시간 참 금방 지나가네요~!

 

올해는 유독, 급하게 한국으로 들어와 노동도 쉬게 되고;; 

 

 

이렇게~ 건물에 조명들이 참... 멋지죠?

언제 다시 여행 갈 수 있을까요?

 

중국은 음식도 저렴하고, 

 

 

여기는~! 지오다노 매장 앞~!

포토존의 느낌입니다.

저기 앞에서 사진을 참 많이 찍더라고요~!

 

저도 저 앞에서 기념사진을 남겼습니다.

 

음.. 사실 지오다노 앞은~

밤보다 낮에 더 이쁘게 나와요~! ㅎㅎ

 

 

상해에는 디즈니~!

한국에서 출장 온 동료들과~!

함께 갔던 곳~! 아주 즐거웠는데!!

저때 시간 내서 다녀오길 잘했다 생각이 듭니다.

 

아참~ 상해 디즈니 포토존이죠~! ㅎ 

헬륨 풍선을 구매하지 않아도~

저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 주시는 직원분의 감사~! 센스!!

덕분에 즐거운 사진을 많이 얻었습니다.

 

 

디즈니에도 밤이 왔네요~!

 

코로나 전인데~! 밤에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 좋았습니다...

라고 하려 했는데..

사실 다 레이저쇼 보러 간 거였더라고요~!

 

저희도 레이저 쇼를 보러 고고싱~!

 

 

뮤지컬을 보는듯한 웅장함~!

다들 우아우아하면서 지켜봤던 거 같습니다.

 

날이 좀 쌀쌀해서 추웠어요 ㅠㅠ

낮에 비 와서 그런지~! 

그렇지만 끝까지 다 보고 나왔습니다.

 

상하이 디즈니

 레이저쇼가 끝나니 어마어마한
인파가 줄을 서서 나왔어요.

숙소로 가는 교통수단을
미리 정하고 약속을 잡지 않아서.

중국 카카오 택시
디디를 잡는데.. 40분 넘게
걸린 거 같아요 ㅜ.ㅡ

그래도 엄청난 즐거움을 한 아름 안고~
숙소로 온 기억이 납니다.

 

비행기를 타고~ 다시 쉽고 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그날을 기다리며,

 

상하이 야경투어~! 랜선 추억여행

여기서 마칩니다.

 

이상 딩끝~!

728x90
반응형